호텔/리조트

가을 휴가 즐기려는 호캉스족↑… 호텔가, 다양한 혜택 담은 가을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2.09.22 17:21
  • 가을에 휴가를 즐기려는 호캉스족이 늘고 있다. 10월 초반에만 3일 연휴가 2주 연속으로 이어지고 있어 9월부터 10월까지 가을 여행을 가려는 고객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 여름은 잦은 비와 태풍으로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한 고객들이 10월 3일(개천절), 10일(한글날 대체공휴일) 연휴를 활용해 가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예약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호텔들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전개하거나 힐링을 선사하는 시즌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는 등 늦캉스족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단 7일, 오션뷰 업그레이드’ 객실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해 보다 여유롭고 럭셔리한 제주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 7일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일반 객실 타입에만 적용 가능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부모와 아이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짱구 캐릭터를 호텔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 패키지부터 콜라보 디저트 메뉴, 포토존, 미디어 파사드까지 마련해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모두 즐기며 신나는 가족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짱구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2병과 ‘짱구 점보 초코비’, 짱구 에이드 2잔(레몬, 오렌지, 자몽에이드 중 택 2)을 증정한다. 또 실내외 수영장 및 플레이랩, 키즈존, 주중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과 주중 스파 ‘씨메르’(성인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는 짱구 엉덩이 푸딩, 짱구 에이드 3종 등 한정판 디저트를 비롯해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짱구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가든카페 뱀부가든을 찾은 짱구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짱구 사파리 파크 포토존도 조성했다. 이 외에도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일 자유 이용권 3인 혜택 및 ‘짱구 점보 초코비’를 증정하는 특가 패키지와 함께 짱구 카니발게임, 포토존을 마련했다.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11월 말까지 투숙객에게 오대산 월정사 입장권과 왕복 셔틀 버스, 선재길 명상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휘닉스 평창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 5종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 월정사 왕복 셔틀버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평일에 매일 1회 운행한다. 오후 1시 휘닉스 평창을 출발해 오후 4시 오대산에서 돌아오는 일정이다. 당일 체크아웃 고객을 위해 돌아올 때는 진부역에서도 하차 가능하다. 토요일에는 ‘선재길 명상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투어버스로 운영된다. 불교계 명사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자현 스님의 선불교 명상, 향산 스님의 유식관법 명상, 중앙승가대학교 손강숙 교수의 ‘위빠사나 명상’, 한국불교학회 백도수 회장의 ‘MBSR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명상 투어버스는 9월17일부터 11월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1회 출발한다.

    월정사 입장권과 셔틀버스, 명상 투어버스 혜택을 이용하려면 휘닉스 평창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인클루시브 베이직/플러스/프리미엄 패키지, 혼행 패키지, 스카이프라임 패키지 중 하나를 구매하면 된다. 셔틀버스와 명상 투어버스는 각각 하루 40명, 20명 한정으로 운영되어 사전 예약이 필수다.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혜택이 가득한 ‘가을 숲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센터의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힐링 숲 요가’는 물론이고, WE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와 조식, 그리고 몸의 독소를 배출해 주는 수제 수제 디톡스 주스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 ‘가을 숲 이야기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숲 요가 2인, 디톡스 주스 2인,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힐링 액티비티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과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크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박 시 혜택으로는 인기 메뉴인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건강식 웰빙 디너정식을 2인에게 제공한다.

    더 그랜드 섬오름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가을에 진정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Stay All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숙박 1박과 호텔 레스토랑 바솔트의 스낵바 2만원권 쿠폰과 생맥주 2잔 그리고 마스크팩 2매 증정한다. 1박이 아쉬운 여행객들은 디너세트가 포함된 2박 숙박도 선택할 수 있다. 디너세트의 경우, 제주도 전복&왕새우가 들어간 토마토소스의 페쉐와 마르게리따 피자 또는 제주도의 해풍을 맞으며 자란 고사리가 들어간 해물짬뽕과 흑돼지 탕수육 세트 중 선택 가능하기에 이틀간 더욱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며 온전한 쉼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감상하며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오뚜기 육개장 컵면 2개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 2개로 구성된 <호콕 야식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 내에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사전 예약 시 객실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투숙 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뮤지컬 ‘마틸다’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동문학가로 손꼽히는 로알드 달(Roald Dahl)의 소설로 뮤지컬화 한 작품이다.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제작하고 매튜 와처스(개발 및 연출), 피터 달링(안무), 팀민친(음악), 폴 키이브(일루션)등 웨스트엔드 최고의 창작진이 완성했다. 이번 뮤지컬은 최재림, 최정원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현하며, 오는 10월 5일부터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시작된다.

    먼저 ‘마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타입에 뮤지컬 VIP 티켓 예매권 또는 R석 티켓 예매권 중 선택이 가능하며, 모모카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뮤지컬 티켓은 체크인 시 제공되어, 해당 쿠폰을 통해 예매와 취소는 직접 하는 방식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9월 2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감성 필름 카메라 <리모네스>와 협업하여 ‘메모리즈 블룸(Memories bl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과 함께 ▲<리모네스> 일회용 필름 카메라 ▲감성 엽서 ▲협업 스티커 ▲<리모네스> 홈인화서비스 할인권을 제공한다. 소중한 추억을 필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50객실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패키지에 포함된 <리모네스> 일회용 필름 카메라의 패키징 디자인은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 한편, 지난 여름에 진행했던 반려식물 증정 이색 패키지 ‘마이 리틀 베이비’는 큰 호응을 얻어 10월 31일까지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 해당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플립> 반려식물(피토니아) △반려식물 명함 △큰사람 피규어 1세트 △식물 캐리어를 제공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Full Moon Dining’ 패키지를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이용 가능한 주말 패키지로 객실과 함께 AC 키친의 금요일 디너, 주말 런치 또는 디너의 무제한 랍스타 뷔페 혜택이 제공된다. 올데이 다이닝 AC 키친은 무제한 랍스타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LA갈비 등도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야외 공간 루프탑 바 목시에서 가을정취를 만끽하며 바베큐 플래터와 함께 2시간 동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썸 어텀’ 패키지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 루프탑 바 곳곳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 축제를 떠올리게 하는 독일 만국기와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축제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만 이용 가능하며, 무제한 생맥주와 B.B.Q세트를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초가을 붉게 물든 마운틴뷰를 감상하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힐링’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 패키지가 마련된 경주의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시즌 한정 온수풀은 물론, 물놀이 이후 야외 다이닝존에서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먹거리도 제공한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단풍놀이 명소로 유명한 토함산을 바라보며 ‘힐링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물놀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온수풀 2인용 입장권을 제공해 맑고 깨끗한 경주의 가을 하늘과 호텔 곳곳에 펼쳐진 단풍을 즐기며 따뜻한 물 속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물놀이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한다. ‘블루워터’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야외 온수풀 2인용 입장권과 실내 온수 바데풀 2인 입장권은 물론 2인 조식까지 제공해 ‘풀캉스족’의 여유로운 활력 충전과 든든한 아침식사를 책임진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단풍나무를 포함한 50여종의 꽃과 나무가 우거진 호텔 정원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Fall in rolling Package)’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 더불어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3만원 이용 혜택도 제공돼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통유리 밖으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40개 이상의 F&B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제주 미식계의 거인인 동시에 최근 삼시세끼 다이닝에 특화된 ‘올 인 월드’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다.

  •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등에 적용되는 ‘올 인 월드’ 패키지는 1박당 성인 2인(서머셋 4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최대 2인 조식 식사권, 예약 건당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쳐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중식 및 석식 2인 식사권, 그리고 투숙일당 1만원 상당의 다이닝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Gold’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에 중식이 제외된 ‘Silver’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직영하는 모든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엔드리스 고메 스토리’도 놓쳐서는 안 될 프로모션이다.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쳐 레스토랑, 카페, 바, 펍 등 매장 별로 와인, 맥주, 위스키, 테킬라, 연태 고량주, 명냥 등 주류 1+1 이벤트는 물론, 성인 1명 당 72개월 미만 유아 1명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패밀리 뷔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성화정’, ‘濟州膳제주선’, 그리고 ‘신화테라스’에서는 지정 메인 메뉴 하나 주문하면 하나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