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휴식과 업무 환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기사입력 2022.08.26 14:39
  • 사진출처=알로프트 서울 명동 데이유즈 패키지
    ▲ 사진출처=알로프트 서울 명동 데이유즈 패키지

    시간과 장소 선택의 유연함이 특징인 워케이션 문화가 주목받고 있다. '워케이션'은 일과 휴가의 합성어로, 휴가지로만 인식되었던 여행지에서도 일을 하는 근무 형태를 뜻한다.

    한국관광공사가 2021년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3.4%가 휴가지에서의 원격 근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있었다. 회사가 아닌 모든 곳이 재택근무지로 떠오른 지금, 휴식과 업무 환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반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12시간 동안 프리미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12시간 데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전 9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9시 체크아웃이 원칙인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모모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커피, 생맥주, 와인, 탄산음료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내 식음업장 20%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단, 주류 및 사푼사푼 카페 제외).

  • 객실 사용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월요일부터 목요일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 혜택이 추가된 데이케이션 상품 예약도 가능해 보다 풍성한 반캉스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주중과 주말, 각각 13시간과 9시간동안 알로프트 룸 또는 새비룸에 머무를 수 있는 데이유즈 패키지를 운영한다. 먼저 13시간 사용이 가능한 주중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 체크인은 오전 9시부터이고, 체크아웃은 오후 10시에 완료해야 한다. 9시간 사용이 가능한 주말의 경우 토요일부터 일요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체크인은 오후 3시에 체크아웃은 오전 12시에 진행해야 한다. 객실 사용 외에도 휴식과 운동을 병행 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데이유즈 패키지를 각각 6시간, 10시간으로 운영한다. 본 패키지는 당일 체크아웃이며 숙박은 불가한 상품이다. 먼저 데이유즈 6시간 패키지의 경우 오후 4시 이후부터 체크인이 가능하며 자정 전 체크아웃해야 한다.

  • 데이유즈 10시간 패키지의 경우 체크인은 오후 1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11시에 완료해야 한다. 두 패키지 모두 객실 내에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일과 중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며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데이케이션 인 더 파크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디럭스 객실을 10시간 동안 사용가능한 본 패키지는 숙박이 불가한 당일 체크아웃 상품이다.

  • 센트럴 파크뷰 객실로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업무 중에도 건강과 휴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쉐라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1회 제공된다. 체크인은 낮 12시부터 체크아웃은 오후 10시까지 완료해야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