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추석 황금연휴 맞은 호텔가, 각양각색의 '이색 추석 패키지' 출시 눈길

기사입력 2022.08.25 18:03
  •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는 호캉스를 즐기며 지친 일상에 에너지를 더해 보는 건 어떨까.
    호텔업계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각양각색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전통 놀이 세트가 포함되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패키지, 100% 당첨되는 선물을 포함한 패키지까지 종류도 다채롭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Bravo Your EVERYTIME) 패키지’를 선보인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정관장이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인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MZ세대의 감성에 부합하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10ml*10포) 1박스로 구성된다.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코로나19를 비롯하여 건강이 화두가 된 요즘 올해 주요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제안하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추석을 맞아 9월 9일부터 12일까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론트에서 체크인 시 메리어트 본보이를 신규로 무료 가입하면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을 추석 선물로 증정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그랜드 클럽 패키지’를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으로 제안한다. ‘그랜드 클럽 패키지’는 객실 투숙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및 조식 등의 ‘그랜드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에서는 조식부터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를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해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바다와 활주로, 노을 지는 하늘에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함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느즈막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추캉스족을 위한 ‘어텀 인 문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선선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국화차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 여기에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하이엔드 고메의 진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도 추가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호캉스는 물론 즐거운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워키 프로그램인 ‘가을 운동회’가 포함된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또한,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과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연휴 동안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인)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과, 야외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프라이빗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를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도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더했다.

    글래드 호텔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포근한 한가위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포근한 꿀잠 아이템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1개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슬라운드 에르고필 경추 베개’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알러지케어 차렵 이불 세트(이불, 패드, 소든 워셔블 호텔 베개), 워커블 매직 데스크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추석 연휴 동안 즐거운 명절 분위기 속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 명절을 맞아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전통 놀이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든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혜택도 더했다. 이 밖에 가을이 무르익은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추석 연휴 기간 연인 및 가족단위 투숙 고객을 위해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선한 로컬푸드로 준비된 그랜드 키친의 2인 조식 혜택과 1층 부티크 와인샵에서 사용 가능한 와인 이용권 5만원권 및 호텔에서 제작한 와인백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특별 혜택으로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제공한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가능한 풀문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브래서리의 조식 뷔페 2인 혜택과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 1개,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00% 선물이 당첨되는 ‘필링 럭키 엣 JW(Feeling Lucky at JW)’ 패키지를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추석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100% 당첨 경품 선물로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미각 시리즈’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받침)를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YUNJAC)’의 스킨케어 라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와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Chopard)’의 ‘레몬 돌치(Lemon Dulci)’ 향수, 그리고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되어 준비되는 한국의 와인 명가 그랑꼬또 와이너리의 ‘그랑또꼬 2018 레드와인 1병’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밖에도,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배상면주가와 협업하여 우리 술의 멋과 풍류 그리고 호텔이 선사하는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700ml)과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그리고 약주와 최적의 밸런스를 이뤄줄 고소하고도 짭짤한 김부각 2봉지가 안주로 같이 포함된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뷰 혹은 남산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 및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1회 이용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추석 힐링 호캉스를 즐기고 부모님께 선물하여 효도하기 좋은 ‘힐링 앳 안다즈(Healing at Andaz)’ 패키지를 추천한다.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위트 객실에서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또한,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2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호텔 내에서 편안하게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하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MZ고객을 겨냥해 ‘뷰(View)티풀 켄싱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나만의 여행 사진을 남기고, 맞춤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지리산하동이다.

  • 뷰티풀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가을 시즌 음료로 구성됐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온라인 포토북 프린팅 기업 스냅스의 ‘기프트 바우처(2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스냅스의 기프트 바우처는 스마트폰 사진을 포토북으로 바로 제작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체크인 시 제공돼 여행 중이나 여행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나만의 여행 추억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목시 추석 OOTD(OUTFIT OF THE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한복을 갖춰 입고 서울의 옛 문화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잊지 못할 아름다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목시 추석 OOTD 패키지는 객실 1박, 고급 한복 대여 성인 2인이 제공되며, 호텔 내 조식 레스토랑 및 루프탑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특히,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인사동 쌈지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공주 한복’과의 제휴를 통해 한복을 대여해 주는 한복 체험 서비스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한복부터 현대적인 미가 담긴 퓨전한복까지 각양각색의 한복을 갖추고 있으며, 댕기, 꽃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한복에 잘 어울리는 머리 손질 작업을 해주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트렌드에 맞춰 ‘나의 완벽한 가을 패키지(My Well-made Autumn Package)’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향을 통해 객실에서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고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한 피부피부 아가야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와 건강식 조식으로 디톡스, 뷰티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메뉴들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웰빙 조식 세트(웰빙 메뉴 3종 또는 비건 메뉴 중 선택 가능)를 경험해 볼 수 있다.

  • △객실 1박(스탠다드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인룸다이닝 형태의 웰빙 조식 세트 2인 △피부피부 아가야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루프톱 수영장이 온수풀의 형태로 운영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더 퍼펙트 레스트케이션(The Perfect Restcation in Chuseok)’ 패키지는 연휴 중 휴식을 컨셉으로 객실 및 레스토랑을 연계한 패키지다.

  • 기호에 따라 레스토랑 10만원 바우처, 더 킹스 디너 식사권 2매, 호빈 제비집연 디너 코스 식사권 2매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해당 이벤트 참여 기회는 추석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체크인 시 자동 제공된다. 앰배서더 무릎 담요, 앰배서더 우산, 앰배서더 클럽 라운지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수영장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카바나 2시간 이용권, 어반 이스케이프 둥지베드 2시간 이용권, 미니바 이용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총 80명에게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Thanks Family Holiday'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 호텔 1층 레스토랑 FIRST FLOOR에서의 조식(2인)을 포함한 객실 1박과 해물파전, 동강주조의 스파클링 막걸리 한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옵션에 따라 전문 해설 가이드가 동반하는 덕수궁 야경투어 또는 우리나라 전통 민화가 그려진 귀여운 전통 민화 우드 시어터 만들기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쿠폰, 식음바우처,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웰니스 혜택에 포함된 ‘스테이 웰, 럭셔리(Stay Well, Luxury)’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피트니스는 호텔 6층에 위치하며 센트럴파크뷰의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파 트리트먼트 ‘더 스파 하스타’를 즐길 수 있다.

  • ‘스테이 웰, 럭셔리’는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2인 조식, 클럽 라운지 입장,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더 스파 하스타’에서는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40분 간의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