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 알리는 ‘옥토넛 완구 패키지’ 무료 증정 추가 모집

기사입력 2022.08.25 09:37
  • 아이들에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한 바다탐험대 옥토넛 완구 패키지 무료 증정 행사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손오공은 지난 11일 오픈한 옥토넛 완구 체험 패키지 증정 행사가 큰 호응 속에 조기 마감됨에 따라, 선착순에 들지 못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50곳을 추가 모집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손오공
    ▲ 이미지 제공=손오공

    옥토넛 완구 체험 패키지 증정은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옥토넛 완구를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패키지는 인기 제품인 옥토레이를 포함해 2022년 출시한 옥토넛 글로벌 공식 완구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추가 모집은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손오공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손오공은 선착순 50단체를 마지막으로 증정 행사를 마감할 예정이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빠른 마감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며, “여름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를 시작하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옥토넛 대원들과 함께 바다와 육지 생물에 대한 호기심을 채우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개성 넘치고 귀여운 옥토넛 대원들이 전 세계를 탐험하고 어려움에 부닥친 동물들을 구조하며 임무를 완수하는 활약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친근한 동물 캐릭터, 실제 바다와 자연 생태를 그대로 옮긴 배경, 흥겨운 주제곡 등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옥토넛을 통해 다양한 생물들을 특징을 알아가고 위험에 빠진 동물들을 구조하며 생명의 소중함도 느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