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골프와 호캉스를 한번에 즐긴다! 호텔가, 스포츠케이션 즐길 수 있는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22.08.16 16:04
  • 골프의 인기가 올여름에도 식지 않고 있다. 이에 호텔가에서는 골프장과 연계하거나 골프웨어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리조트부여, 랜드로버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 출시


    롯데리조트부여는 영국 고급 SUV 전문 브랜드 랜드로버와 손을 잡고 럭셔리 골프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

  •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 36홀’ 패키지의 경우 ▲롯데리조트부여 로얄룸 또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롯데스카이힐CC 부여 36홀 라운드 1팀 ▲레인지로버 스포츠 1박 2일 시승권 ▲클럽하우스 조식 4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 위스키 1병과 ▲야마하 아이언세트 ▲바이레도 어메니티와 ▲고급 커티시까지 포함되어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자녀와 함께 라운드를 꿈꾸는 부모를 위한 키즈 골프 클래스 열어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키즈 골프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리틀 골프 버디’를 9월 말까지 선보인다. 자녀들이 골프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3만 4천 평의 넓은 부지 위 아름다운 정원과 산책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숲캉스와 패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골프스쿨 프로진이 책임지는 이번 클래스는 골프에 입문한 꿈나무들도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PGA투어프로들의 수년간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스내그(SNAG, Starting New At Golf)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과 로얄마일 커피 주중 할인혜택이 포함되며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0분 동안 짐맥클린 전문 코치와 함께 진행되는 골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으며 골프에 생소한 아이들이 보다 더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스내그 골프 도구를 활용해 안전하고 재밌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 래시가드 등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운영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명문 골프장과 력셔리한 호텔에서 골캉스(골프+호캉스)를 즐기면서 기부도 하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라운드 중 골프장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이용은 물론 전문 사진가의 골프 프로필 촬영까지 제공되어 더욱 특별한 골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 아울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디럭스 객실 숙박이 포함된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조식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이 패키지 판매를 통해 누적된 수익금의 일부는 유엔난민기구에 전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세계 난민 보호 활동에 쓰이도록 기부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캉스하며 객실 안에서 즐기는 골프 패키지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과 함께 골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아트 골프 패키지 위드 까스텔바작(Art Golf Package with CASTELBAJAC)’을 선보이고 있다. 까스텔바작 쇼룸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에서 투숙하며 스크린골프 홈 시뮬레이터로 미니 골프를 체험하고 호텔 실내 골프장에서 1:1 원포인트 레슨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 아트 골프 패키지는 까스텔바작 쇼룸 스타일로 꾸며진 클럽 코너 스위트 또는 클럽 클래식 룸 중에 선택 할 수 있다. 클럽 코너 스위트 선택 시, 까스텔바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오브제로 꾸며진 단 하나의 객실에서 스크린골프 홈 시뮬레이터 ‘파이골프’를 체험할 수 있으며, 파우치, 양말, 골프공 슬리브 각 2개로 구성된 까스텔바작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클럽 클래식 룸을 선택해도 파우치와 양말로 구성된 까스텔바작 웰컴 기프트를 받아볼 수 있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전용 체크인/아웃은 물론 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2인 혜택, 호텔 실내 골프장 1:1 원포인트 레슨 2회(1회 30분 기준),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사우나 무료 이용, 팀까스텔바작 소속 안소현, 함정우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드 응모권까지 모두 포함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호텔에서 골프·수영·사우나·헬스 즐기는 웰니스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투숙 기간 동안 골프·수영·사우나·헬스에 대한 모든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웰’ 패키지를 ‘베이직, ‘럭셔리’ 타입으로 각각 출시했다.

  • ‘스테이 웰 - 베이직’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부대 시설 이용, 사전 예약 시 골프 또는 헬스 퍼스널 트레이닝(1회당 9만원 추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럭셔리’ 타입을 선택 할 경우, 클럽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2인 입장, 피스트 조식 뷔페 2인, 40분 간의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 2인, 메리어트 타월 세트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의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라운딩과 호캉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골프&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디럭스(2인) 또는 온돌(4인) 객실 1박과 제주시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골프 라운딩(36홀)을 제공한다.

  •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 ‘비스트로 메종’의 생맥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을 제공한다. 특히 골프 아이템으로 제주맥주x볼빅 골프공(2구)과 자외선 차단패치 제품을 제공하며, 공항과 호텔 이동 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골프 레인지 운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에서도 자연을 만끽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 레인지(Golf Range)를 운영한다.

  • 반얀트리 서울의 골프 레인지는 2개의 층, 총 25개의 타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윙 분석이 가능한 트랙맨 전용 타석, GC쿼드 전용 타석, 프렌즈 스크린 T2,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분석룸과 피팅숍을 보유하고 있다. 골프 레인지는 회원 및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시설로 더욱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남산 숲 속에 조성돼 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