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자랜드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전자랜드 협업 모델인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를 시작으로,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카이(KAI) LS9 노블과 카이 LS7, 카이 SLS9 임페리얼블루, 카이 ELS7 등 폭넓은 안마의자 라인업을 준비했다.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프로모션 모델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돋보인다.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세차타월 5세트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전자랜드 1만원 상품권과 함께 모델에 따라 눈마사지기 또는 웨이브 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은 안마의자 가격대 별로 락앤락 진공쌀통 10kg와 아낙 청소기, LG룸앤티비&룸앤티비 스탠드를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전자랜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로 전자랜드 쇼핑몰 내 식품, 뷰티 등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휴테크 플리트 안마의자는 다양화되는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전략적으로 전자랜드와 협업해 출시한 모델이다.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Plitvice)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자연의 편안함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제품 방향성에 따라 신체적, 공간적 안정감을 주는 마인드 엣지 실루엣 디자인과 포레스트 그린 색상을 채택했다. 휴테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맞춘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20가지 자동프로그램을 갖춰 몸의 상태와 상황에 따른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전신 에어 마사지, 회전식 종아리 롤링 기능과 발바닥 마사지 기능 등 마사지 퍼포먼스 기능을 탑재해 더욱 풍부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휴테크는 플리트 안마의자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8월 12일 저녁 7시 전자랜드에서 직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하며 소비자 접점 판매를 늘릴 계획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236세차타월 5세트와 눈마사지기, 웨이브볼을 모두 증정하고 선착순 20명에게는 비스포크, 이후 구매 고객에게는 아낙 청소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휴테크 이진욱 매니저는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최근 증가하고 있는 안마의자 선물 수요에 발맞춰 전자랜드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휴테크 안마의자로 휴식을 통한 경험과 만족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