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 성수기 맞은 여행업계, 다채로운 상품으로 여행객 모객에 나서

기사입력 2022.08.02 17:57
  •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성수기를 맞은 여행업계가 다채로운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객 모객에 적극 나섰다.

    인터파크X야놀자


    인터파크와 야놀자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국내 인기 호텔들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를 공동 기획했다.

  • 오늘(2일) 오후 7시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동시 송출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을 최대 69% 할인가로 판매한다. 다음달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평일(월-목) 퇴실 시 레이트 체크아웃(공휴일 제외), 객실 업그레이드 시 추가 할인, 식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조식 이용권, 와인 등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4일(목) 오후 7시에는 용평리조트·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휴캉스 패키지를 최대 73% 할인가로 선보인다. 9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1박 숙박권과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또한, 루지·마운틴코스터·컬러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2인 이용권을 추가 제공하고, 공룡해양랜드·용평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예약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이용권, 발왕산 기품은 김치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X하이트진로


    하나투어는 하이트진로 테라와 '청정여행' 마케팅을 진행한다. 여름 특수를 맞이한 테라 기획팩을 출시하고 청정여행을 테마로 한 상품도 선보인다.

  • 하나투어는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3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를 선정한 기획전을 오픈했다. 청정자연으로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일본 규슈 아소온천, 청정휴양으로 미국 하와이 쉐라톤 워커힐 호텔, 베트남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그리고 청정골프로 베트남 다낭 바니힐GC, 호주 골드코스트 로얄파인GC 등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친환경 여행 파우치와 스푸너로 구성된 테라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하나투어와 테라 공동 마케팅을 위한 테라 기획팩도 출시됐다. 테라 기획팩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주 청정여행 2인권 10명, 하나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 20명 그리고 테라 굿즈인 블루투스 스피커, 스푸너 등의 경품을 총 630명에게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하나투어X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스티커 확인 후 참여할 수 있고 최대 3번의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여행에 스토리를 더한 국내여행 대표 브랜드 '新한국이야기'를 출시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의 맛과 멋, 그리고 구석구석에 담긴 이야기를 전문가를 통해 스토리텔링 컨셉으로 운영된다는 게 모두투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新한국이야기'의 모든 상품에 노쇼핑, 노옵션, 노팁과 프리미엄 리무진 버스와 해당 지역 특식을 공통 조건으로 모두투어에서 엄선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한다.

  • 첫 번째 '품격 한국이야기'는 '남도, 다도해, 한려수도, 강원도' 등 국내 대표 여행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소규모 그룹부터 출발이 가능하여 친목 여행, 가족여행을 비롯하여 법인단체 여행 수요에 큰 인기가 있다. 두 번째 '프리미엄투어&휴양 한국이야기'는 국내 품격 여행의 하이엔드 상품으로 유일하게 모두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김포-부산 대한항공 탑승으로 버스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였고 부산에서는 최신식 프리미엄 리무진 `벤츠 솔라티`를 탑승한다.

    또한 부산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의 'Premier Ocean 객실'에 투숙하며 호텔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고 각종 부대시설과 라운지 무료 이용이 특전으로 제공되는 호캉스 최적화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인문학투어 한국이야기'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부여/공주, 경주' 지역의 관광과 역사탐방을 접목시킨 상품이다. 삼국시대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해당 지역과 문화에 조예가 깊은 전문 해설사와 함께 역사체험을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