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여행업계,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모시기에 나서

기사입력 2022.06.08 16:23
  •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줄고 격리해제가 본격화 되면서 여행 수요도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관련업계에서는 올여름 여행 및 여가활동을 재개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모시기에 나섰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유나이티드항공과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은 샌프란시스코 공항, 캘리포니아관광청, 유나이티드 항공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국내 여행사 9곳을 대상으로 ‘샌프란시스코 항공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7월 말까지 이어나간다.

  • 프로모션 참여 여행사는 하나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 타이드스퀘어, 트립닷컴, 인터파크, 노랑풍선, 모두투어 그리고 마이리얼트립 등이다. 해당 여행사의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유나이티드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 추첨 이벤트, 좌석 승급 혜택, 무료 라운지 쿠폰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예약 가능 기간은 7월 말일까지이며 가능 여행 시기는 9월 말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또는 연장 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2022 원더풀 파티’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7월 풀파티 개최를 앞두고 입장권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풀파티는 매년 색다른 콘셉트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MZ세대 풀캉스 명소로 자리잡아왔다. 오는 7월 22~23일 이틀간 열리는 ‘2022 원더풀(WONDER POOL) 파티’는 서울 시내 유명 클럽, 라운지, 바 총 9곳과 연계해 역대급 규모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페이퍼(Paper), 터널(Tunnel), 쉘터(Shelter), 더티로즈클럽(DIRTY ROSE CLUB), 레거시(Legacy), 스킨(SKINN), 스낵(SNACC), 베블(Babble), 데일리청담이 참여해 콜라보 공연을 펼친다.
     
    이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는 6월 30일까지 ‘1차 풀파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 가지 옵션의 객실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신나게 풀파티를 즐긴 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에 풀파티 2인 입장권, 웰컴 음료 2인 혜택을 기본 옵션으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테이블 또는 프라이빗 카바나 이용 혜택이 추가된 옵션을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파 ‘씨메르’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할인, ‘플레이랩’ 및 피트니스 이용,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7월에 문 여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 선보여


    제주 중문에 럭셔리 리조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7월 2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을 앞두고,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는 취향이나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파르나르 호텔 제주가 자랑하는 시그니처 스위트 패키지인 ‘Born to Fascinate(BTF) 패키지’는 4인이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투숙이 가능한 투 베드룸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까지 모두 포함된 클럽 라운지 서비스 4인 혜택을 포함한다. 여기에 제주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어린이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 4시간 이용권을 제공해 키즈 동반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담았다.

    또한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특색있는 제주 음식을 제공하는 콘페티(CONFETTI)의 2인 조식 뷔페 혜택을 담은 ‘콘페티 패키지’도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이며, ‘오프닝 스페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커피와 수제 맥주를 각각 2잔씩 제공한다.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는 예약이 개시되는 6월부터 7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며, 투숙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KT, 로밍 얼리버드 혜택 제공


    KT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로밍 얼리버드 혜택 2종을 제공한다.

  • 로밍 얼리버드 혜택으로 여행 타입에 맞는 로밍 상품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로밍 체험단을 운영한다. 혼자 여행하는 고객은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속도제어)으로 이용하는 '로밍 하루종일 ON 플러스 7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고객은 최대 3명이 한달 간 12기가바이트(GB) 로밍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는 '로밍 데이터 함께 ON', 타사 고객은 통신사 상관없이 최대 3명이 같이 쓸 수 있는 '로밍에그 7일' 무료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로밍 체험단 응모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로밍 얼리버드 혜택으로 KT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로밍 O/X퀴즈를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 ON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