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페르노리카 코리아, 자연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존 활동 강화

기사입력 2022.05.26 14:49
  •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환경실천연합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환경실천연합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자연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활동 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자연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활동 기금 전달식은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환경실천연합회 사무실에서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와 이경율 환경실천연합회 회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페르노리카 코리아 그룹은 매년 하루 ‘사회공헌 활동의 날’로 정하고 전세계 160여 국, 1만8500여 명의 페르노리카 임직원이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는 ‘자연 보호 및 생물다양성 보전’을 주제로 6월 16일에 서울 등 주요도시에서 식목 활동 및 하천 정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페르노리카 그룹은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 로드맵인 ‘Good Time from a Good Place’를 통해 곡물에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한 잔에 이르기까지 제품 생산의 전단계에서 지속가능성과 책임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그룹 차원에서 자연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존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최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 및 지속 가능성을 회사 비즈니스 안에서 실천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