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X1', 강남 일대 초대형 옥외 광고 '눈길'

기사입력 2022.04.05 14:32
  • 에코백스 디봇 X1 옥외 광고 / 에코백스 제공
    ▲ 에코백스 디봇 X1 옥외 광고 / 에코백스 제공

    에코백스가 디봇 X1 패밀리 출시와 현빈의 모델 계약 연장을 기념해 서울 강남과 코엑스 일대에서 3D 청소 영상을 담은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 신논현역 및 강남역 구간 미디어 폴, 강남역 사거리, 포스코 사거리, 강남역 CGV 외벽의 전광판을 포함한 강남 지역 주요 대형 사이니지를 통해 상영된다.

    광고 영상은 스마트 센서로 지도를 그리고, 공중에 뜬 장애물을 피해 청소하는 디봇 X1과 스스로 세척 및 건조하는 베이스 스테이션의 모습을 3D로 연출했다.

    에코백스 X1 패밀리는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베이스 스테이션을 통해 먼지 통 비움, 물 보충, 물걸레 세척 및 건조, 본체 충전까지 자동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도심 속 디봇 X1을 찾아라!'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사용자가 디봇 X1 옴니의 옥외 광고를 포착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찍어서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1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강력한 청소 성능을 주목도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디봇 X1 시리즈와 함께 편리한 청소 경험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