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그룹(LEGO Group)이 오는 8월 1일 출시되는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하반기 신제품 ‘레고® 슈퍼 마리오™ 피치공주 스타터팩(71403)’을 공개했다.
레고 피치공주 스타터팩은 레고그룹과 비디오 게임 기업 닌텐도의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풍부한 모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리오와 루이지에 이어 피치공주가 시리즈의 세 번째 엔트리 모델로 합류하게 됐다.
이번 제품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피치공주 피겨는 얼굴과 몸의 LCD 스크린과 내장된 스피커를 통해 캐릭터 특유의 표정과 목소리는 물론 상징적인 효과음까지 생생하게 재현했다. 피겨를 골인점까지 이동시키며 그네를 타고 노랑키노피오와 친구가 되거나 레미, 버블을 무찌르는 등 각종 도구 및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반응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레고® 슈퍼 마리오™, 레고® 루이지™ 피겨와 마찬가지로 두 개의 레고 슈퍼 마리오 피겨를 연결해 합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협력 플레이’ 기능도 동일하게 지원한다. 특히 오는 8월 1일 출시되는 신제품부터는 플레이 중 발견한 과일을 피겨가 먹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
레고그룹은 스타터팩과 조합해 더욱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확장팩 6종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그중 피치공주의 상징적인 성을 재현한 가장 거대한 규모의 ‘피치 성 확장팩(71408)’은 구름 위 루드윅을 떨어뜨리고 부서진 다리를 고쳐 키노피코를 맞이하는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제공한다. 알현실 뒤에 숨은 쿠파와 비밀이 숨겨진 폭탄병 그림, 굼바가 숨어있는 케이크 등 성 곳곳에서 깜짝 요소를 찾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피치공주 파워업팩이 포함된 ‘고양이피치 복장과 얼음탑 확장팩(71407)’과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대결할 수 있는 ‘점보가봉의 구름 위 도전 확장팩(71409)’, ‘곰실이 플리퍼 확장팩(71405)’, ‘굼바의 신발 확장팩(71404)’, 인기 캐릭터 요시가 포함된 ‘요시의 선물 집 확장팩(71406)’이 출시된다.
사이먼 켄트(Simon Kent) 레고그룹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마리오, 루이지에 이어 피치공주와 아이코닉한 공주의 성을 레고 슈퍼 마리오 라인업에 추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더욱 확장된 레고 슈퍼 마리오 세계에서 친구, 가족들과 협력하며 창의적인 모험을 이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