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BMW 모토라드, 모터사이클 온라인 판매 채널 오픈… "희소성 높은 한정판 모델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기사입력 2022.02.22 16:22
  • BMW 모토라드, 모터사이클 온라인 판매 채널 오픈 / BMW 그룹 코리아 제공
    ▲ BMW 모토라드, 모터사이클 온라인 판매 채널 오픈 / 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사업부인 BMW 모토라드가 국내 최초로 모터사이클 온라인 판매 채널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은 BMW 모토라드의 한정 판매 모델들을 전국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개설한 신규 모터사이클 판매 채널이다. BMW 모토라드는 앞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다양한 한정 모델들을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선보이며 오프라인 전시장과 차별화해 운영할 예정이다.

    BMW 모토라드는 샵 온라인 오픈과 함께 M 1000 RR 5대와 R 1250 GS 어드벤처 컴플리트 에디션 10대, S 1000 RR 카본 에디션 10대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먼저 M 1000 RR은 BMW 모토라드 최초의 M 모터사이클로 전체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 다양한 최신 편의 사양을 두루 갖췄다.

    파워트레인은 999cc 수/유냉식 4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212마력, 최대토크 113Nm(11.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안정적인 고속 주행이 가능하도록 휠에 분배되는 하중을 최적화하고, 스윙암 피벗 포인트 재조정과 고속 주행 시 발생하는 다운포스로 핸들링 성능과 코너에서의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경량화 소재들로 구성된 M 카본 패키지, 고성능 모델 특유의 스포티한 외관을 강조한 M 빌렛 패키지, M GPS, 패신저 키트, M 배터리 등 M 컴페티션 패키지도 기본으로 적용된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458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R 1250 GS 어드벤처 컴플리트 에디션은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에서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안전하고 편안한 라이딩 경험을 선사하는 어드벤처 모터사이클이다.

    파워트레인은 1254cc 공유냉식 2기통 수평대향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36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엔진에 BMW 시프트캠 기술이 적용된 덕분에 모든 회전 영역에서 최고출력을 발휘하면서도 부드럽고 정숙한 라이딩 감각, 그리고 뛰어난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여기에 컴플리트 에디션 전용 알루미늄 탱크와 BMW 모토라드 정식 절삭 파츠인 옵션 719 빌렛 패키지, HP 머플러, M 경량 배터리, 그리고 알루미늄 사이드 케이스와 탑케이스가 기본 모델 대비 추가 장착된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429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S 1000 RR 카본 에디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이다.

    파워트레인은 999cc 수랭식 직렬 4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207마력, 최대토크 113Nm(11.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엔진에 적용된 최신 BMW 시프트캠 기술은 밸브를 열고 닫는 시간과 타이밍, 유입되는 공기 양 등을 최적의 상태로 조절해 모든 회전 구간에서 보다 강력한 토크를 제공한다.

    정식 카본 패키지와 절삭 파츠인 M 빌렛 패키지, 스포츠 머플러, 크루즈 컨트롤도 기본 장착된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365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