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서 연말 파티 즐길까… 3인 이상 투숙 할 수 있는 연말 호텔 패키지 7곳

기사입력 2021.12.20 11:29
  • 호텔들이 연말을 맞아 3인 이상 투숙 가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규모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로 음식과 술을 제공하는 패키지, 브라이덜 샤워 소품을 제공하는 패키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패키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스위트룸에서 셰프가 준비한 요리와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는 3인용 인룸 디너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된 비즈니스 스위트는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스위트룸으로 성인 3~4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넉넉한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플레이트는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프로슈토와 머스크 멜론,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찹스테이크, 베이컨 카르보나라 스파게티로 구성되며, 음식과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과 레드 와인도 각 1병씩 함께 제공된다. 또한, 피트니스와 25m 길이의 쾌적한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해줄 연말 선물로 미니어처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록시땅 오너먼트 3세트도 제공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은 여성 투숙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Ladies Night season 2 with Glint>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Glint by VDIVOV)’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킨글라스 쿠션, 듀이 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톤업크림, 총 4가지의 다채로운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기프트 세트가 메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조각보 조식, 스파클링 와인, 웰컴 칵테일 등 다양한 혜택에 포함되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즐거운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프라이빗한 송년회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상품으로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나누다@더글라스’를 제안한다. ‘걸스 나잇 아웃’은 클럽 허니문 스위트 룸 1박을 기본으로, ‘브라이덜 샤워’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줄 소품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소품 박스에는 예비 신부를 위한 티아라 1개와 아름다운 꽃 부케 1개, 친구들과 우정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꽃 팔찌 3개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 아워 3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호캉스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숲 속 리조트’를 지향하는 더글라스 하우스에는 친구들과 소규모로 룸콕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나누다@더글라스’ 패키지가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룸 1박에 커넥팅 룸이 추가되어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콰트로피자’와 더글라스 시그니처 와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주류와 치즈 등의 스낵을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Luxury Suite Stay)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되며, 130㎡(40평) 규모를 자랑하는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성인 3인까지 무료로 투숙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실내/실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연면적 4,290㎡의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8층 ‘야외 풀데크’에서는 제주 도심과 바다, 공항 등 탁 트인 뷰를 즐길 수 있으며 온수풀 운영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연말까지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블리 윈터 인 룸(Lovely Winter In Ro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블리 윈터 인 룸은 찹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 치즈와 신선한 계절과일로 구성된 커플 세트와 마르게리타 피자, 클럽 샌드위치, 과일, 치킨 플래터가 담긴 패밀리 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선명하고 매혹적인 과일 맛과 우아한 성숙함을 자랑하는 모엣 & 샹동(Moet & Chandon)과 입안 가득 짙은 향과 신선함이 느껴지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NV, 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오크우드는 2베드룸 수페리어(2 Bedroom Superior) 객실 타입부터 4인 이상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 롯데호텔 월드는 12월 24일 단 하루만 투숙할 수 있는 ‘미라클스 오브 크리스마스(Miracles of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패키지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3인 ▲미니바 1회 이용권 ▲클럽라운지 입장권 ▲크리스마스 트리 ▲인형 1개 ▲롯데호텔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은 롯데호텔 월드 스위트룸 숙박권,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 풍성하게 준비되었으며 체크인 시 랜덤으로 제공된다. 클럽라운지는 후무스, 피타 브레드, 포케 등 이국적이면서도 건강한 음식이 제공되는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 타임, 스테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가 즉석에서 요리되어 내어지는 해피 아워로 구성되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에디키즈(Eddi Kids)’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디키즈룸 1박에 3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연말연시를 맞아 아늑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시소소 플레이키트’를 주중 고객에 한해 선착순 제공한다.

    아이들이 직접 리틀 아티스트가 되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미술 체험 키트 시시소소 플레이키트는 도화북스에서 개발한 키즈 플레이키트로, 피카소의 큐비즘 기법으로 액자를 만들어보는 조각조각 큐비즘 키트 또는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키트를 증정한다.
     
    ‘에디키즈’룸은 일룸의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꾸몄다.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 귀여운 피넛 모양과 곡선형 디자인의 ‘팅클팝 좌식 책상’과 귀여운 동물 모양의 화이트톤 ‘아코 소파’, 슬라이딩 책장과 수납장 사이 ‘소파형 리딩하우스’를 배치해 아이와 함께 독서, 놀이 공간으로 즐기기에 충분하다.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플레이그라운드 및 코펜하겐 소파를 비롯해 푸들 및 조니스 소파 테이블, 레가토 거실장 등 다양한 가구를 배치해 가족룸의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