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선물] 안마의자, 드라이어, 로봇청소기 등 부모님 건강 고려한 선물 주목

기사입력 2021.09.06 15:37
  • 올 추석에는 부모님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는 직접 체험하고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로드쇼를 개최하고 있고,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은 최근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파마 등으로 헤어 손상이 많은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좋은 드라이어도 추석 선물로 고려해 볼 만하다.

    휴테크 안마의자, "직접 체험하고 추석 선물 구입하세요" 고객 체험망 확대 위한 코스트코 로드쇼 개최


    휴테크산업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휴테크는 오는 12일까지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이후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일산점에서 로드쇼 행사를 진행하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안마의자 체험 기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인 카이(KAI) LS9 미스틱골드,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선보인다.

  • 특히 명절 대목을 앞둔 6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폴딩형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엔드캡을 함께 운영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 행사 메인 안마의자 모델인 카이 LS9 미스틱골드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관에서부터 차별화를 뒀다. 또한 골드와 실버의 오묘한 조합으로 이뤄진 색상은 실내 인테리어의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구성된 마사지 시스템은 주무름, 훑기, 연타, 지압 등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정교한 기술로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안겨준다.

    세라젬, 사용목적·전문성 대폭 강화한 미국 FDA 승인 ‘마스터 V6’ 출시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등 주요 척추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의료가전 신제품 세라젬 ‘마스터 V6(MASTER V6)’를 출시했다.

  • ‘마스터 V6’는 세라젬이 약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또한, 세라젬은 다리 마사지 기능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의료가전 최초로 ‘에어셀 다리 마사지’를 도입했다. 에어셀 다리 마사지는 부위별 에어셀이 9단계의 강도로 압박과 감압을 반복하는 방식으로 마사지를 진행하며 식약처로부터 혈액 순환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사용 목적 허가를 받았다.

    한편, 세라젬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M2’,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포함됐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한국도자기 슈라인 홈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활용도 높은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


    코지마 트위스터는 어깨 마사지에 적합하도록 U자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부모님의 추석 선물로 추천할 만한 가심비 높은 제품이다.

  • 어깨뿐 아니라 복부와 종아리 등 원하는 부위에 압력을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6개의 인체공학적 마사지볼이 정방향, 역방향, 양방향으로 움직이는 3가지 자동모드로 승모근을 눌러주며 더욱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속도는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부위를 따뜻하게 할 수 있다.

    트위스터는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사용할 때마다 전원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이 충전 후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시 손이 닿는 거치식 손잡이 부근에 일체형 리모컨을 적용해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또 15분 사용 후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되는 타이머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닿는 마사지부 커프가 지퍼형식으로 분리돼 보다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유닉스, 수분 코팅으로 모발을 보호하는 프리미엄 드라이어 ‘에어샷U’(AIRSHOT U)


    유닉스가 지난 3월에 출시한 ‘에어샷U(AIRSHOT U)’는 모발 손상 최소화를 넘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 드라이어로 손잡이에 스마트 컨트롤 CPU를 탑재해 모터와 바람을 똑똑하게 조절한다. 또한, 제품에 적용된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하여 모발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건강하고 윤기있는 헤어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 이 제품은 기존 ‘ㄱ’자형 드라이어에서 벗어나 사용자가 잡는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U’자형 손잡이 형태로 설계되었으며, 드라이어 사용 중 관절과 근육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유니버셜 그립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은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로보락,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 포함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출시


    로보락(Roborock)은 지난 1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S7'과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Auto Empty Dock)'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결합한 '로보락 S7 플러스(S7 Plus)'를 국내 론칭했다.

  • 로보락 S7 플러스는 로봇청소기의 충전과 동시에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오토 엠티 도크가 올 7월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론칭한 직후 30분 만에 빠르게 완판되는 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기획된 패키지 제품이다. 
     
    지난 7월 출시한 로보락 S7은 꼼꼼한 진공 청소는 물론 업계 최초로 초음파 물걸레 청소 기능을 탑재해 분당 최고 3,000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으로 강력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펫 구간에서 물걸레 거치대를 자동으로 들어 올리는 ‘오토 리프팅’을 포함해 총 3가지의 카펫 청소모드를 제공해 카펫 재질에 따른 맞춤형 청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로보락 S7과 호환되는 오토 엠티 도크는 세계 최초로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로부터 ‘일정한 세기의 흡입력’과 ‘알레르기 케어 기능’에 대한 품질 검사 인증을 획득했다. 대용량 먼지통을 장착해 최대 6주간 먼지통을 비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