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 버디즈2' 김재중이 추억이 가득한 용인을 찾는다.
24일 공개되는 라이프타임 '트래블 버디즈2'에서 김재중이 군 생활의 추억이 담긴 경기도 용인을 방문한다.
김재중은 친근하지만 낯선 곳, 용인에서 난생 처음 아찔한 액티비티인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다. 체험을 앞둔 김재중은 "우주 같아 우주. 재미는 있겠네. 근데 무서울 것 같긴 해. 저기 끝까지 올라가면 어떡해"라고 공포와 긴장감에 휩싸여 횡설수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특급 버디즈와의 저녁식사를 위해 '등갈비 김치찜' 쿡방을 선보인 김재중은 '계량은 따로 안 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에이 계량이 뭐가 필요 있어요. 다 때려 넣으면 되는 거지"라고 너스레를 떨며 '요섹남' 면모를 제대로 발산한다.
그뿐만 아니라 군생활을 했던 용인에 오랜만에 찾은 김재중은 잊을 만하면 군시절을 떠올리며 이른바 '군부심'이 폭발하는 모습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경제 유튜버 슈카가 버디즈로 등장, 섭외 비하인드도 낱낱이 공개한다고. 평소 슈카의 채널을 구독하며 영상을 챙겨보는 김재중은 많은 주린이들을 대변해 그간 궁금했던 경제 관련 질문들을 던지며 '물음표 살인마'로 등극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김재중의 추억 가득한 용인 여행과 슈카와의 만남은 오늘(24일) 저녁 6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관련뉴스
- 김준수,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공연 성료…"기적 만들어 준 관객분들께 감사"
- [리뷰] 가련한 사랑꾼 '드라큘라', 지고지순한 러브스토리 완성한 김준수의 마력
- "열일, 또 열일"…JYJ 김재중·김준수, 2019년이 기대되는 이유
- [종합] "김재중 포에버"…그의 완벽한 오프 예고 '트래블버디즈2'
- '트래블 버디즈2' 김재중 "스스로 잘생기지 않다고 생각…배우들과 있으면 오징어 같아"
- '트래블버디즈2' 김재중, 강화도서 루지 대결→갯벌장어 먹방…'알찬 여행기 눈길'
- 김재중 측, "새 드라마 '나쁜기억 지우개' 출연 검토 중"(공식)
- 김재중 다큐 영화 '온 더 로드', 오는 21일 국내 개봉
- '트래블 버디즈2' 김재중, 종영 소감 "시즌3로 만나길 기약해"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