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2' TOP7이 팬들과 만난다.
오는 26일 TV CHOSUN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첫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를 개최한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던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재개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TOP7은 물론이고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가 전 회에 출연하며, 허찬미, 마리아, 류원정 역시 회차별 게스트로 등장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각각 다른 컨셉과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대면 팬미팅과 전국투어 서울 공연은 '미스트롯' TOP7 멤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먼저 '미스트롯2' TOP7 온라인 팬미팅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기간 TOP7의 리얼한 무대를 그리워했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멤버들이 TOP7으로 선정된 후 약 100일 동안의 느끼고 경험했던 솔직한 이야기들과,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미공개 라이브 등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TOP7이 가장 손꼽아온 시간이 될 전망이다. 팬들은 이 다양한 무대가 펼쳐지는 현장의 열기를 생중계를 통해 느낄 수 있다.
'미스트롯2' 서울 공연의 경우 지난 4월 부득이한 상황으로 무기한 연기돼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만큼, 이번에 재개 소식을 전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서울 공연은 TOP7은 물론이고 준결승 진출자들을 포함해 13인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전국 38여개 CGV 극장에서 생중계되며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은 현재 공식 예매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