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계상이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다.
17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이 "윤계상이 지난해 말 지인 소개로 만난 여성과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은 맞지만, 결혼과 관련해서는 조심스러운 부분이다"라며 말을 아꼈다.
한편, 윤계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한창이다.
◆ 윤계상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관련뉴스
- [화보] 윤계상, 뇌동맥류 수술 고백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 받은 것"
-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크라임퍼즐' 긍정검토 중
- 윤계상 제외한 god,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 참여
- [전문] 윤계상·이하늬 측 "최근 결별 맞아…윤계상은 소속사 떠난다"
- 윤계상, 이하늬와 결별 후 사람엔터에 전속 계약 해지 요구
- '열애' 윤계상-'캐스팅' 이하늬, 같은 날 알려진 다른 소식
- 윤계상, 뷰티브랜드 대표와 올 가을 결혼설…열애 인정 2개월 만
- 윤계상 측,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19로 혼인신고 먼저"(전문)
- 윤계상 "예비신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전문)
- 윤계상 측, "오늘(13일) 오전 혼인신고…축복 부탁"(전문)
- '크라임 퍼즐' 윤계상X고아성, 티저 포스터 속 '숨멎 대치'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