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신비아파트 시즌4’ 9월 첫 방영…팬 위한 최강 합체 귀신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6.17 14:38
  • 오는 9월 방영을 앞둔 ‘신비아파트 시즌4’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신비아파트 시즌4 Part1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의 9월 방영 소식을 전하며, 신비아파트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내가 만드는 최강 합체 귀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제공=CJ ENM
    ▲ 이미지 제공=CJ ENM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신비아파트’에 등장한 귀신 캐릭터 중 두 가지를 골라 만의 새로운 ‘최강 합체 귀신’ 캐릭터를 만드는 것으로, 당선 캐릭터는 신비아파트 시즌4 Part2 애니메이션(1명)과 신비아파트 모바일 게임 캐릭터(2명)로 구현할 예정이다.

    6월 18일부터 7월 11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 앱,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고스트워 네이버 공식 카페,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투니버스 공식 SNS에서 동시 진행되며, 나만의 최강 합체 귀신 캐릭터의 이름과 특기, 필살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선자 발표는 7월 16일 각 이벤트 플랫폼 내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 안내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