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멘스 헬시니어스, 진단검사 자동화 솔루션 ‘아텔리카‘ 웨비나 매달 개최

기사입력 2021.06.02 14:14
  •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이하 ‘지멘스 헬스니어스’)이 진단검사 자동화 솔루션 ‘아텔리카(Atellica)‘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세미나를 매달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제공=지멘스 헬시니어스
    ▲ 이미지 제공=지멘스 헬시니어스

    지난 5월 28일 아텔리카 SW 1.24의 업데이트 사항 등을 소개하는 첫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 지멘스 헬스니어스는 매월 아텔리카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표는 고객지원사원부 학술팀에서 직접 진행하고,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상호 소통하는 방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세미나 관련 문의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대표 전화 또는 담당 학술직원을 통해 가능하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고객지원사업부 박윤미 상무(진단검사의학 전문의)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세미나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사항, 전문 지식 및 활용 정보 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 활용을 장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텔리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체외진단사업부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인력 부족과 한정된 예산, 복잡한 샘플 관리 및 테스트 등으로 발생하는 검사실에서의 다양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첨단 자동화 솔루션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