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국민 5명 중 1명이 겪고 있는 탈모…유니시티코리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1.05.25 10:29
  •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국민 5명당 1명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것이다. 유니시티코리아가 탈모인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 이번 헤어 케어 신제품은 샴푸와 컨디셔너 2종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블랙 HSH 콤플렉스(Black HSH Complex)는 건강한(Healthy) 두피(Scalp)와 헤어(Hair)라는 의미로, 두피에서 자라는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검정콩, 검정깨, 검정쌀과 같은 블랙푸드 성분에 케라틴 단백질 성분과 필수 아미노산 및 각종 영양 성분을 지닌 대나무잎, 자소엽, 어성초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시티 헤어 케어에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에는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가 있다. 덱스판테놀은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영양분이 전달되는 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마이드는 두피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문제성 두피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살리실릭애씨드는 두피 각질 및 피지를 제거하고 영양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이 성분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유효 성분으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샴푸에는 개별 성분으로 선인장, 유카, 쐐기, 마편초, 사발팜 열매 등을 함유해 두피 세정력을 높여주고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컨디셔너에는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윤기있는 모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청각, 톳, 감태 등의 자연 성분으로 구성된 실라스틴 콤플렉스 성분과 9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탈모 샴푸는 거품이 약해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단점을 보완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시원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상쾌한 사용감을 더했다.

    유니시티코리아 퍼스널 케어 담당자는 “요즘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니시티코리아의 새로운 헤어 케어 제품이 많은 분들의 탈모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헤어 케어 제품과 함께 더욱 건강한 두피 모발 관리를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