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와담 소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오픈

기사입력 2021.05.20 10:00
BIG5 백화점 브랜드 입점… 올해 전국 30개 매장 오픈 목표
  • 자료제공 = 호박패밀리
    ▲ 자료제공 = 호박패밀리

    한식 전문 브랜드 한와담 소반이 5월 28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을 오픈한다. 이번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BIG5 백화점 브랜드 입점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와담 소반은 이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등 국내 대표 백화점 브랜드에 입점하여 백화점 인기 메뉴로 불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오픈을 통해 한와담 소반을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한와담 소반은 숙성한우전문 한와담의 시그니쳐 메뉴만을 골라 구성된 mall전문 브랜드로 한와담에서 즐길 수 있었던 차돌 깍두기 볶음밥과 곱개장, 곱창국수 등 한식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정갈한 고품격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손님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mall 전문 브랜드로서의 인기를 넘어 백화점과 주요 상업시설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올 한해 30개 지점 운영을 목표로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롯데캐슬프라자 오픈을 시작으로 AK플라자 원주점과 광명점, 갤러리아 센텀시티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도심형 리조트로 잘 알려진 동부산권의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한와담 소반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숙성한우전문 한와담을 통해 프랑스 파리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