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에 입점했다.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과 지역, 자연의 동반 성장을 원칙으로 물 부족 국가 돕기, 옷 기부 독려 등 사회적 공유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왔다. 또한, 1층 라이프스타일숍 내 ‘카푸치노스픽(CAPPUCCINO'S PICK)’ 테마 전시공간 운영을 통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호텔 카푸치노와 가치를 함께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
원앤나인은 ‘카푸치노스픽’의 5월 신규 테마인 ‘환경’에 맞는 대표 브랜드로 입점해 전시 기간 동안 대표 제품인 ‘모던 클리너’를 선보인다.
모던 클리너는 클리너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10%의 핵심 성분을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추출물 등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 타블릿 고체 형태화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전용 용기에 물만 넣으면 청소 세제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는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환경적으로 화학 오염물이 발생하지 않고 플라스틱 재사용을 유도해 장기적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국의 글로벌 어워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부문에서 ‘2020 Dezeen Awards’를 수상한 바 있다.한편, 원앤나인의 ‘모던클리너 3종 세트’는 온라인 자사몰, 카카오 모바일선물하기, 오늘의 집 외에도 신세계 강남점, 나이스웨더, 에피그램, 아난티 코브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