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천연발효식초 크림 ‘원오세븐’, 시코르 입점하며 국내 시장 공략

기사입력 2021.05.12 10:49
  •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 및 시코르 용산점에 입점하며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원오세븐은 한애가 종가에서 내려오는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수작업으로 생산된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메인 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제품력은 물론 보자기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빛 패키지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을 받고 있다.

  • 사진 제공=원오세븐
    ▲ 사진 제공=원오세븐

    그뿐 아니라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원료 생산 과정과 ‘Waste-free(웨이스트 프리)’ 추구, 비영리 모금 재단인 ‘107 파운데이션’ 설립을 통한 전 세계 아동의 기본권 보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2021년 바자베러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제품으로는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과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를 비롯해 미스트, 토너,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2종 등 스킨케어 전 라인에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천연발효식초를 비롯해 클레오파트라가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즐겨 먹은 것으로 알려진 ‘왕가의 채소’ 모로헤이야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보습막을 선사한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로 알려진 시코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손쉽게 원오세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기쁘다”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오세븐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