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수제 초콜릿 브랜드 ‘스윗니모(SWEETNIMO)’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는 디디에 두보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컬렉션 주얼리가 포함된다. 올해 상반기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김지원이 착용하여 큰 주목을 받은 자물쇠 목걸이를 비롯해 21SS 신규 컬렉션임에도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셀렉시옹 디 문스톤 목걸이’도 구성됐다. 또한, 디디에 두보의 효자 아이템인 ‘드봉 디디 탄생석 목걸이’도 이번 패키지에 포함해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였다.
-
주얼리와 함께 제공되는 스윗니모의 루비 초콜릿 플로랑탱은 버터의 풍부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천연 카카오에 루비 초콜릿을 엔로빙하여 은은한 색감으로 5월 감사의 달 패키지라는 컨셉을 살렸다. 스윗니모의 초콜릿을 담은 고급 패키지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주얼리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
그뿐만 아니라 5월 디디에 두보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로 DD 에코 마켓백 에트흐 또는 플뢰흐 중 1종을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럭키 드로우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디에 두보와 스윗니모가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는 일부 제품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5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5월 7일 더 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충청점, 5월 14일부터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