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기술개발 중심 생활바이오 전문기업 (주)엔오엔은 살균탈취스틱 브랜드 닥터클로의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고, 오늘(19일)부터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광고에는 '임영웅처럼 똑부러지게 냉장고를 케어하세요' 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임영웅이 출연한 닥터클로 냉장고용(프레쉬) 광고는 TV광고 및 옥외, 디지털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클로는 임영웅 굿즈(포토카드) 기프트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쇼핑몰인 닥터클로샵 및 SNS 채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클로는 기존 뿌리거나 닦는 일회성 제품이 아닌 5주에서 최대 8주까지 지속적으로 탈취 및 살균 소독이 가능한 제품으로 일본의 보건미생물 연구소에서도 안전성 및 살균력을 입증 받았다. 또한, 이산화염소의 지속 방출 제품에 대해 강화된 환경부의 안전 기준 위해성평가를 통해 안전한 제품임을 확인받은 바 있다.
닥터클로는 국가 공공 시험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실시한 부유미생물시험, 곰팡이시험, 유해가스시험, 탈취시험 등을 통해 살균 및 탈취력을 인정 받아 보다 높은 신뢰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미국 FDA 등록, 유럽 신화학물질규정인 REACH-SVHC(고위험성 우려 물질) 209종 미검출 및 유럽 CE RoHS 테스트, 중국 ‘GB TEST 인증’을 완료로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춰 코로나19 사태 이전부터 국내를 비롯하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히 주목을 받아 왔다.
이외에도 ㈜엔오엔은 2019년 국제표준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잇따라 취득해 고객 만족과 품질경영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관련 제조업체 중 최초로 ISO 9001, ISO 14001을 동시에 보유한 품질‧환경경영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닥터클로 제조사인 ㈜엔오엔의 우덕구 대표는 “닥터클로는 항상 바르고 사람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는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자사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며 "앞으로 닥터클로와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