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안녕? 나야!' 이레, 힐링요정 활약 예고…오늘(17일) 첫방송

기사입력 2021.02.17.10:50
  • '안녕? 나야!' 이레 활약 예고 / 사진: 씨제스 제공
    ▲ '안녕? 나야!' 이레 활약 예고 / 사진: 씨제스 제공
    이레가 '안녕? 나야!'를 통해 '힐링요정'으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오늘(1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에서 이레는 통통 튀는 17세 '반하니' 캐릭터로 등장한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낼 작품이다.

  • 이레는 예쁜 외모와 넘치는 끼를 보유한 교내 핵인싸이자 퀸카 '반하니' 역할로 시청자와 만난다. 극 중 인물이 90년대 학창시절을 보낸 꿈 많은 여고생을 연기하는 만큼,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면모를 보여준다.

    실제 10대로서 또래의 당찬 모습과 솔직한 감정표현, 높은 싱크로율로 극의 몰입을 유도하며, 극의 마스코트 역할도 톡톡히 해낼 예정. 그간 안방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뿐만 아니라 2000년대도 배경으로 등장하는 만큼 3040세대 시청자의 공감대 형성과 아날로그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37세 현재의 반하니(최강희)와 환상의 깨알 케미를 어떻게 보여줄지, 따뜻한 힐링을 어떤 방식으로 선사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만큼, 이레가 드라마에서 펼쳐갈 다채로운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 사랑의 콜센타 2021년 달력 이벤트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