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한결같은 겸손한 태도로 자리에 임했다.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미스트롯2'에 가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함께 특별 마스터로 출연한다.
오늘(12월 17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2’이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에 이어 제 3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여제’를 탄생시키는 원조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
- ▲ [선공개] TOP6 마스터 데뷔!
방송을 앞두고 TV CHOSUN 측은 '미스트롯2'에 특별 마스터로 참여한 '미스터트롯' TOP6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임영웅은 "평가를 아직은 받아야 하는 입장이라고 생각하는데 누군가를 평가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와달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사실 부담이 많이 되더라"고 특별 마스터가 된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출신으로 도전자들의 마음에 공감하는 따뜻한 모습이 이어졌다. 임영웅은 "이 분들이 얼마나 피땀 흘려서 이 무대를 준비했는지 저희들은 너무 잘 알고 있다. 마스터님들도 너무 잘 알고 계시지만. 그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앉았다"고 특별 마스터 자리에 앉은 마음가짐에 대해 전했다. 한결같은 겸손함과 따뜻함이 묻어있는 멘트였다. -
임영웅의 말을 들은 도전자들은 "눈물날 것 같아", "쏘 스윗"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박수를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국내 최초 트롯 오디션’의 세 번째 시즌이라는 걸출한 타이틀에 걸맞게 지원자만 무려 1만 7천명에 달해 세간을 발칵 뒤집었던 상황. ‘매의 눈’ 제작진의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뚫고 탄생한 최종 예선 진출자 121인과 더불어, 지금까지 시즌 중 최다 인원수인, 더욱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갖춘 마스터 군단까지 전 시즌을 훌쩍 뛰어넘는 역대급 규모를 갖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17일(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심리전문가 "임영웅, 갈등·두려움·힘든일 有"…영탁→김희재 심리상태는?
- 임영웅, 로데웅·마법웅부터 센스웅·섬세하웅 극찬까지 활약 예고
- 임영웅이 쓴 선글라스 '품절사태'…모델 파워 입증
- 영탁, 임영웅이 찍어준 롱다리 사진…사진술도 역시 임히어로
- '뽕숭아학당' 임영웅, '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도 뽐낼 眞면모…'꿀잼 예고'
- 영탁, 'MBC 연기대상'서 '찐이야'·'꼰대라떼'로 축하무대 꾸민다
- 영탁, 생활용품 브랜드와 재계약…"광고 효과 톡톡"
- 임영웅·영탁·장민호, 자가격리 중 100% 리얼 셀프캠…웅커스텀 신발의 주인공은?
- 임영웅, 레드웅 변신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안어울림 없는 패션웅
- 임영웅→김희재 '뽕숭아학당'X홍현희·제이쓴 '아내의맛', '예능의맛' 2주차 예고
- 임영웅, 수염웅·웅커스텀…자가격리 중 모습 '뽕숭아학당' 공개
- 임영웅→정동원 "'사랑의콜센타' 1월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만나요"
- 임영웅, 손흥민 푸스카스 축하 "자랑스런 대한민국 축구선수"
- 임영웅 "'이제는나만믿어요'…이렇게 특이하게 부르는 여성 분은 처음"
- 임영웅, 신축년 '소의 기운을 듬뿍 주겠웅'
- 영탁, 광고 비하인드 컷 속 '살림남' 매력 포착…'여심 사르르'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