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루레몬(lululemon)이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의 2기 멤버를 모집한다.
룰루레몬은 매트와 디바이스만 갖추면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를 시작했다.
-
클래스는 룰루레몬 스토어 주변의 다양한 스웻(운동) 스튜디오에서 매주 월, 목요일마다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5주 단위로 열리며, 멤버들은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참여하게 된다.
요가, 트레이닝, 필라테스, 킨스트레치 등 운동이 2기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클래스 시작 2주 전부터 참여 신청을 받고, 선착순 100명까지 클래스에 함께 할 수 있다.
-
내년 6월까지 요가뿐 아니라 필라테스, 트레이닝, 명상 등 70곳의 스튜디오와 협업해 매주 새로운 운동과 강사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스트(고객)은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를 통해 집에서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고, 스튜디오는 새로운 게스트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룰루레몬은 건강하고 즐겁게 땀 흘리는 스웻라이프(The Sweatlife)를 추구한다. 외출과 모임이 어려운 지금과 같은 시기에도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에서 국내 최고 강사진인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홈 튜터리얼과 라이브 클래스, 마인드풀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