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가·필라테스 등 온라인 클래스로 ‘스웻라이프’ 실천해볼까

기사입력 2020.11.06 17:17
  • 룰루레몬(lululemon)이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의 2기 멤버를 모집한다.

    룰루레몬은 매트와 디바이스만 갖추면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를 시작했다.

  • 사진=룰루레몬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 사이트 화면 캡쳐
    ▲ 사진=룰루레몬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 사이트 화면 캡쳐

    클래스는 룰루레몬 스토어 주변의 다양한 스웻(운동) 스튜디오에서 매주 월, 목요일마다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5주 단위로 열리며, 멤버들은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참여하게 된다.

    요가, 트레이닝, 필라테스, 킨스트레치 등 운동이 2기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클래스 시작 2주 전부터 참여 신청을 받고, 선착순 100명까지 클래스에 함께 할 수 있다.

  • 사진=룰루레몬 제공
    ▲ 사진=룰루레몬 제공

    내년 6월까지 요가뿐 아니라 필라테스, 트레이닝, 명상 등 70곳의 스튜디오와 협업해 매주 새로운 운동과 강사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스트(고객)은 온라인 커뮤니티 클래스를 통해 집에서도 꾸준히 운동할 수 있고, 스튜디오는 새로운 게스트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룰루레몬은 건강하고 즐겁게 땀 흘리는 스웻라이프(The Sweatlife)를 추구한다. 외출과 모임이 어려운 지금과 같은 시기에도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에서 국내 최고 강사진인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홈 튜터리얼과 라이브 클래스, 마인드풀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