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엘빈즈, 브랜드 리뉴얼 하며 광고 캠페인 영상 3가지로 선봬

기사입력 2020.11.03 15:26
  •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광고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였다.

    엘빈즈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맛있는 영유아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시판 이유식 선도 브랜드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엘빈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만큼 워킹맘과 워킹대디 그리고 미래 잠재 고객들까지 누구나 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은 ‘엘빈즈 브랜드송 편’과 ‘아기의 인생 이유식 편’과 ‘엘빈즈 책임져 편’ 총 3가지 컨셉으로 촬영됐다.

    먼저, 이유식 업계 최초로 브랜드송을 제작해 선보인 ‘엘빈즈 브랜드송 편’은 보행기를 탄 아기가 엘빈즈 이유식 냄새를 따라 집안 곳곳을 누비는 내용으로, 도착한 아기의 시선엔 엘빈즈가 있음을 표현하며 좋은 이유식은 아기가 먼저 알아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엘빈즈 브랜드송은 중독성 있는 반복적인 멜로디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로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기의 인생 이유식 편’은 아기가 말을 할 수 있다는 유머 소구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과 매일 새로운 식단 등 자사 이유식의 장점을 녹여 흥미를 높였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이유식’이라는 메시지가 엘빈즈 이유식을 맛본 아기의 행복한 표정에서 고스란히 나타난다. 또한, 엘빈즈의 영양설계로 영양이 듬뿍 들어가 있는 이유식과 매일 새로운 식단을 정기 배송해 주는 에브리데이 식단도 함께 담아냈다.

    ‘자꾸 생각나는 맛 엘빈즈’라는 메시지가 담긴 ‘엘빈즈 책임져 편’은 이유식을 고르는 주체가 부모가 아니라 아기라는 반전요소를 살려 재미를 더한다. 아기를 위해 영양가 있는 이유식을 고민하는 부모보다 더 꼼꼼히 자신이 먹을 이유식을 확인하고 좋은 재료를 알아보는 아기의 모습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임이 위트 있게 표현됐다.

    엘빈즈는 이번 신규 광고 론칭을 맞아 이벤트도 알차게 마련했다. 11월 15일까지 엘빈즈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맘카페 또는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이유식, #엘빈즈송, #인생이유식)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의 엘빈즈 댄싱 베베’ 이벤트를 기획해 엘빈즈 송에 맞춰 춤추는 아이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식단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엘빈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빅모델 전략에서 탈피하고, 외국인 아기 모델과 함께함으로써 보다 더 깊이 있는 브랜드 중심의 영상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 영상에 관심을 가져 주시어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풍성한 혜택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엘빈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외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엘빈즈 공식몰에서는 엘빈즈 프리미엄 식단인 시그니처 식단을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와 100일 축하박스, 이유식 0원 무료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