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할로윈 시즌은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대규모 파티보다는 소규모로 즐기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최근 안전과 위생을 검증 받은 특급호텔이 프라이빗한 파티 장소로 떠오르는 가운데, 호텔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다양한 할로윈 파티 상품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이용할 수 있는 ‘핼러윈 파티(Halloween Party)’ 패키지 2종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
3인 전용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조식 3인,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1세트(시그니처 다이닝 박스 1박스,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1병), 핼러윈 스페셜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 1회, 보드게임 2종 등을 제공한다. 특히 핼러윈 스페셜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는 객실 창문에 핼러윈 데이를 테마로 한 그림을 그려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1박 기준 49만원부터다.
또한, 객실 밖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10월 31일 한정 상품인 ‘핼러윈 엣 라운지 앤 바 파티(Halloween At Lounge &Bar Party)’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상기 구성에서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사용 가능한 ‘핼러윈스 멜로디(Halloween’s Melody)’ 1세트와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가격은 1박 기준 49만원부터다.
한편,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10월 31일 단 하루를 위해 준비한 ‘핼러윈스 멜로디(Halloween’s Melody)’ 세트를 별도로 판매한다. 핼러윈 장식을 한 치즈견과류가 포함된 스페셜 3단 트레이, 개성 있는 캐리커처 라벨의 카사 로호 마초맨 1병 or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 1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명에 한해 타로 마스터의 운명을 짚어주는 특별한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가격은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2만원이다.
가족과 보다 안전한 핼러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호텔 월드를 추천한다. 11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러 핼러윈(Horror Halloween)’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9층 전체를 핼러윈 컨셉으로 꾸며 오싹한 소품과 함께 핼러윈 전용 포토존을 마련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핼러윈 시즌 레이저쇼로 유명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핼러윈 컨셉의 라즈베리 에이드 및 핼러윈 쿠키를 제공한다. 가격은 1박 기준 22만원부터다.
아울러, 패키지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롯데호텔 월드 2층에 위치한 ‘엘-키즈존(L-KIDS ZONE)’ 을 방문하면 온 가족이 즐거운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박랜턴과 가랜드, 거미천 장식으로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낸 ‘엘-키즈존(L-KIDS ZONE)’ 에서는 다양한 키즈 드레스와 망토를 구비하고 페이스페인팅 서비스와 함께 핼러윈 애니매이션 상영, 캐리커처 서비스,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투숙객 대상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여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룸콕 할로윈 파티를 위한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할로윈을 앞두고, 강남의 전경이 펼쳐지는 코너 스위트룸에서 셰프가 준비한 요리와 와인 등을 즐기며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프렌즈 나잇 아웃 (Friends Night Out) 패키지’ 고객들에게 10월 31일(토)까지 할로윈 특별 디저트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만으로도 지인들과 안전한 객실 안에서 음식은 물론, 와인과 디저트까지 즐기며 할로윈 데이 무드를 즐길 수 있어 ‘룸콕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클럽 코너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한 층에 오직 하나뿐인 약 23평의 스위트룸으로 성인 3~4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넉넉한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3인용 인룸 파티 메뉴 6종과 레드와인 2병, 신나는 파티 이후에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까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할로윈 시즌은 물론, 연말 파티를 준비하기에도 가성비 높은 선택이 될 것이다.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운영되며, 할로윈 데이 특별 디저트 혜택은 10월 16일~31일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35만원, 주말(금,토)은 4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헬륨 풍선으로 객실을 꾸미고 피자와 치킨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핼러윈 패키지’를 10월 28일부터 선보인다. -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하도록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파티 연출이 가능한 핼러윈 풍선, 룸 서비스로 피자와 치킨,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언택트(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프라이빗하게 핼러윈 시즌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 너머로 남산의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헬륨 풍선으로 나만의 포토존을 만들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핼러윈 패키지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53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에서 만나는 유쾌한 할로윈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1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입구에 할로윈 장식 더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할로윈을 테마로 칵테일, 와인, 오킴스 주방장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
유령, 호박 할로윈 장식으로 재미를 더한 칵테일 ‘블러드 마가리타 (Blood Margarita)’, ‘할로윈 볼(Halloween Ball)’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블러드 마가리타’는 테킬라 베이스에 생라임과 레드와인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고, ‘할로윈 볼’은 위스키 베이스에 화이트 와인과 오렌지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와인은 스페인 고유의 테루아를 그대로 담아 맛과 개성을 유머 넘치는 레이블로 표현한 카사 로호(Casa Rojo)의 ‘카사 로호 라드론(Casa Rojo, Ladron)’과 ‘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 (Casa Rojo, The Orange Republic)’을 준비했다. 해골 레이블의 두 와인은 보는 재미까지 더해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욱 좋다.
특히 오킴스 주방장 레시피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레드 문라이트’는 할로윈 밤 하늘에 뜬 붉은 달을 의미하는 네이밍과 유령 얼굴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얇게 깐 호박 무슬린 위에 부라타 치즈, 비트 주스와 레드와인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할로윈 테마 메뉴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로윈 칵테일 2잔 이상 주문 시 할로윈 프린팅 기네스 1잔을 제공하고, 할로윈 와인 1병 주문 시 할로윈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블랙 또는 레드 컬러 드레스 코드로 입장 시 할로윈 메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킴스 할로윈 칵테일은 각 19,000원, 주방장 특선 메뉴는 24,000원, 와인은 100,000~130,000원으로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에서 할로윈 케이크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카페 (MoMo Cafe)’는 할로윈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케이크 총 2종을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
단호박 구겔호프 시트에 단호박 버터크림으로 어우러진 ‘잭오랜턴 구겔호프 케이크(4만5000원)’ 는 각종 젤리와 초콜렛이 가득해 커팅 순간 쏟아 나와 보는 즐거움에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거미줄 케이크(3만 5000원)’는 초코시트에 가나슈 버터크림을 바르고 거미줄과 거미 장식을 올려 더욱 할로윈 분위기를 더했다.
할로윈 케이크는 모모카페에서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며 최소 3일 전까지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또한, 네이버를 통해 할로윈 케이크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모카페는 오는 30일 디너와 31일 런치 및 디너 뷔페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스페셜 디저트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피 흘리는 컵케이크, 거미줄 호박 파이, 뱀파이어 젤리, 고스트 에끌레어, 유령 판나코타와 머랭 등 으스스하면서도 달콤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에서는 6인부터 개별룸을 무상으로 선착순 제공하고 있으며,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으로 맥주와 궁합이 잘맞는 해산물 베이컨 롤 & 한치버터구이, 크랩 케이크 & 무화과, 하몽, 루꼴라소스, 광어 쭈꾸미 카르파쵸, 허브에 절인 새우 & 문어 칵테일 등의 특선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함께 곁들일 주류로 지난 봄 시즌부터 계속 운영중이던 국내 유명 수제생맥주 5종('Hand and Malt' HEY.HONEY, 'Art Monster' 청담동며느리, 'Platinum Craft' PLATINUM PALE ALE, 브로이하우스 바네하임(Vaneheim)의 쌀맥주 도담도담, 빈센트 반 골로(Vincent van Golo) 브루어리 PureCraft) 무제한 행사도 11월 30일까지 계속 제공된다.
할로윈 특선으로는 블러스소스 치킨구이, 타노스의 다리 미트로프, 치즈 고스트 피자, 펌킨주스와 스위트 포테이토 범벅, 마스카포네 치즈, 마카롱 유령군단 등의 양식과 까나페, 디저트 스페셜 라인을 준비중이다.
호텔 객실과 연계된 상품으로는 프라이빗하고도 안전하게 실내에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룸콕 패키지'를 출시했다. 할로윈 특별 디저트 플레이트와 고스트 스파클링 음료 룸서비스 & 객실 1박 2인패키지로 일~목 7만원 금,토 9만원이다. 1인에 1만원을 추가하면 인원 추가가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클래식한 분위기 속 즐기는 핼러윈 데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더 그리핀’은 핼러윈을 맞아 데킬라, ‘1800 호세 쿠에르보’가 협업한 ‘핼러윈 1800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
‘핼러윈 1800 프로모션’은 ‘데킬라 호세 쿠에르보’ 또는 ‘데킬라 1800 쿠에르보’를 활용해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비롯한 인터내셔널 칵테일, 그리고 ‘데킬라 호세 쿠에르보’ 또는 ‘데킬라 1800 쿠에르보’ 1병(700ml)과 더불어 데킬라의 향과 상큼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더욱 깔끔한 풍미를 완성할 수 있는 계절 과일, 모둠 치즈 및 콜드 컷이 포함된 더 그리핀 시그니처 플래터 구성의 감각적인 세트 메뉴 등 즐거움 가득한 핼러윈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 그리핀은 매주 수요일 ~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핼러윈 스페셜 컵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미라, 마녀, 유령, 호박 등 총 4종류의 이색적인 핼러윈 컵 케이크가 준비되어 보는 재미와 풍부한 달콤함까지 즐길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할로윈 나잇(Halloween Night) 패키지 선보여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Halloween Night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상그리아 2잔과 마카롱, 프래즐 등의 할로윈 특별 디저트가 포함된 본 패키지는 심플하면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이다. -
뿐만 아니라 루프탑 바 목시 에서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맥주 2종과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는 있는 해피아워가 준비 되어있다. 트렌드에 맞추어 할로윈 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세대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익선동에서도 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내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Halloween Night’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Halloween : The Thrill Night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영화들이 흥행하며 올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좀비’를 컨셉으로 ‘Halloween : The Thrill Night 패키지’를 10월 30일과 31일에 진행한다. -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라 따블(La Table)’ 레스토랑의 할로윈 스페셜 3코스로 구성되어 치즈 샐러드, 시그니처 BBQ 꼬치 요리, 단호박 무스 케이크와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이 모든 코스 요리는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플레이팅 되어 눈과 입이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텔 곳곳에 할로윈 포토존을 마련했다. 특히, 라 따블 레스토랑 바로 옆에 위치한 샴페인 바 ‘르 바(Le Bar)’에서 명동 도심의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는 동시에 할로윈 시즌 동안 창문에 그려진 할로윈 캐릭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