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찍심(心) 유발!’…눈과 입이 즐거운 할로윈 메뉴 출시 봇물

기사입력 2020.10.14 16:54
  • 다가오는 할로윈을 앞두고 식품업계가 ‘할로윈 메뉴’ 출시에 나섰다. 특히,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할로윈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할리스커피
    ▲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를 타깃으로 다양한 할로윈 메뉴를 출시했다. 집에서 할로윈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할로윈 패키지의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또한, 할로윈 축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몬스터, 해골을 활용한 빅카롱 4종도 함께 출시한다.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몬스터프랑켄 빅카롱' 초코맛 2종, 해골 이미지를 귀엽게 구현한 '오싹 해골 빅카롱' 유자맛 2종이다.

  • 사진=투썸플레이스
    ▲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할로윈을 맞아 유머와 즐거움을 더한 이색적인 할로윈 시즌 마카롱 2종을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헬로 플레이풀 할로윈(Hello Playful Halloween)’을 테마로 한 이번 마카롱은 귀여운 유령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이 올라간 꼬끄에 단호박, 마늘 등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필링 재료를 결합해 투썸플레이스만의 유니크한 플레이버와 재미를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 제품은 기존 제품이 아닌 오직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꼬끄 위에 올라가는 초콜릿 사인판 또한 직접 디자인하여 제작됐다.

  • 사진=파스쿠찌
    ▲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는 할로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 ‘HAPPY PASCUCCI HALLOWEEN’(파스쿠찌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을 테마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자바칩의 진한 풍미, 민트의 알싸한 맛, 라즈베리 소스의 새콤달콤 한 맛, 초콜릿 젤라또의 쫀득함이 어우러진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다.
  • 사진=빽다방
    ▲ 사진=빽다방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브랜드 빽다방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싹한 분위기를 오감을 통해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를 출시했다.

    검은색의 비주얼로 스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번 메뉴는 블랙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활용해 상큼 달콤한 맛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특별히 음료 위에는 감귤향의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한 시트러스 풍미와 톡톡 터지는 소리가 주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귀묘한스무디’는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에서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 사진=더벤티
    ▲ 사진=더벤티

    더벤티는 ‘블러드 슈크림 쉐이키’를 10월 한정으로 출시했다. 더벤티 블러드 슈크림 쉐이키는 진한 슈크림 쉐이크 위에 휘핑크림을 높게 쌓은 후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그림 초콜릿과 쿠키를 올린 디저트 쉐이크다.

    메뉴명에 붙여진 블러드라는 이름대로 빨간 딸기 드리즐이 피가 흐르는 것처럼 무늬를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블러드 슈크림 쉐이키 메뉴를 주문하면 귀여운 유령이 그려진 전용 컵홀더에 음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일부 매장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져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