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을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면 어떤 호텔에서 묵는게 좋을까? 늦은 바캉스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제주 지역에 있는 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여유로움과 제주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는 메리어트 리조트 1박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의 프리미엄 조식 2인, 모실 수영장의 풀사이드 카페 스페셜 치맥세트,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모실 수영장은 사계절 따뜻한 수온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과 함께 제공되는 치맥세트는 투숙기간 내 1회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12월 31일까지다.
‘라운지 & 코지’ 패키지는 랜딩 리조트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랜딩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세트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랜딩 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녹차 돌하르방 무스, 제주 당근 케이크, 현무암 초콜릿 스콘 등 11가지의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디저트와 커피 포함 12종류의 티가 제공된다. 티는 2인 기준 한잔씩 선택할 수 있고 투숙기간 내 1회 제공된다. 랜딩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세트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패키지 외에도 단독으로 이용 가능하다.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12월 31일 까지다. 위 패키지 모두 패밀리 프로모션으로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 조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도 친환경 투숙 문화 선도의 일환으로 친환경 패키지 ‘그린 스테이(Green Stay)’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친환경 리워드 아이템 1세트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투숙객도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먼저, 환경 보호를 위해 투숙 기간 침구류가 재사용 되며 침구류 교체를 원할 시에는 ‘그레이 카드’를 침대 위에 올려두면 된다. 호텔에서 사용된 린넨을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 시 친환경 그린 캠페인에 서약한 투숙객에게는 린넨으로 만든 앞치마 2개(성인 및 소인)와 앙증맞은 기린 인형이 증정된다. 연박 시, 비누를 업사이클링 한 고체 방향제도 제공되어 은은한 향기와 함께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인 ‘리:띵크(Re:think)’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이 ‘더 캔버스(THE CANVAS)’를 이용할 경우 시그니처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무료 제공하고 델리카한스 이용 시 커피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4인 가족이 편안한 제주 여행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합리적인 혜택을 담은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에는 9인승 또는 11인승의 더뉴카니발 24시간 대여 혜택이 포함되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조식 뷔페 4인 및 홈메이드 옛날 팥빙수 1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2박 시에는 인기 관광지인 제주 민속촌 또는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의 4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35만9천원부터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제주 동쪽의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품고 있는 섭지코지의 자연을 온전히 즐기며 고객들이 다양한 식음 및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운영한다. -
이번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여행지에서 무엇을 할지, 무엇을 먹을지 등 여행 계획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은 미쉐린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파인 다이닝 민트 디너코스를 비롯하여 신선한 제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뷔페, 성산일출봉과 바다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모들 및 민트 카페 등에서 제공되는 퀄리티 높은 식사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 저녁으로 한식이나 야외 BBQ를 이용하고 싶다면 플러스 상품을 이용하면 되고, 저녁식사는 별도로 계획한다면 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객실과 모들 카페 자유이용권만을 포함한 베이직 라이트 상품으로 섭지코지 자연 속에서 가볍게 티타임을 즐겨도 좋다.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에는 섭지코지의 문화와 예술이 담겨 있는 유민미술관을 비롯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동카트와 세그웨이 등 다양한 유원지 레포츠 시설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기간 중 투숙객이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