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에 발 빠르게 반응하는 패션업계는 늘 새로운 이슈가 등장한다. 브랜드의 부티크 오픈 소식부터 겨울상품 선판매 등 각종 프로모션 소식을 전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디올, 갤러리아 광교 새로운 부띠크 오픈
-
'디올(Dior)’이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새로운 부띠크를 갤러리아 광교에 오픈했다. 지난 9월 23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갤러리아 광교에 새롭게 문을 연 디올의 부띠크는 레디 투 웨어를 제외한 다양한 가죽 소품과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부띠크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해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디올의 새로운 부띠크는 갤러리아 광교 2층에 자리하고 있다.
-
국내 유일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스토어 오픈
-
랄프 로렌이 강남 압구정동에 현대백화점 본점 4층에 국내 첫 퍼플 라벨 스토어를 오픈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스토어는 최근 ‘네오 럭셔리’ 컨셉으로 리뉴얼했으며,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공간 인테리어와 다양한 구색으로 갖춰진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끈다. 특히 뉴욕 랄프 로렌 맨즈 스토어 867 맨션의 건축적인 요소를 반영해 완성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트림과 마호가니 소재 월이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고유의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올해로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이해 1995년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첫 컬렉션 의상을 복각한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로 변신한 패션 매장
-
스튜디오 톰보이가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티보 에렘과 협업해 전국 주요 매장과 SNS,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전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티보 에렘이 디지털 노마드를 주제로 가상의 호텔인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을 상상해 그린 일러스트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또 매장 내부와 온라인에서는 런던의 리버티 백화점, 미쉐린 하우스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건물을 그린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전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에 입점한 스튜디오 톰보이 주요 매장과 브랜드 홈페이지, SNS에서 진행된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추석 맞이 프로모션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추석을 맞아 집에서 휴식 취하는 집콕족을 겨냥해 ‘트레이닝 福(복)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핀테일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 등 신상품 트레이닝 세트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한다. 또 ‘보름달’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레이닝 福(복)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경량 다운 추천 기획전 및 구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젝시믹스, ‘에어 하프 패딩’ 출시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
-
젝시믹스가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격은 얼리버드 특가를 적용해 정가에서 4만원 할인된 6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어 하프 패딩은 동물 학대를 막을 수 있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레마론(REMA-LON) 소재를 활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겨울 패딩은 무거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세련된 재킷 디자인에 초경량 신소재를 사용, 1kg이 되지 않는 930g의 가볍고 따뜻한 패딩을 완성했다. 또한, 뛰어난 발수 코팅과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지퍼 디자인으로 궂은 날씨에도 완벽하게 체온 방어가 가능하다. 성별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블랙, 화이트,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