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 준비, 박혜수가 '거울' 보라더라"

기사입력 2020.09.28.12:57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유나 역을 맡은 배우 이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유나 역을 맡은 배우 이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솜에게 박혜수의 한 마디가 깊이 남았다. 두 번째 만남에서 전해진 이야기였다.

    28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 그리고 이종필 감독이 참석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대리 진급을 위해 회사 토익반에서 만난 세 친구가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 이날 이솜은 박혜수가 "정말 사랑스럽다"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솜은 "두 번째 만남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 '삼익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를 위해 어떤 작품을 봐야할지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제가 '저는 뭘 보면 좋을까요?'라고 물었는데, 옆에 조용히 있던 박혜수가 갑자기 '거울'이라고 했다"고 당시를 설명하며 폭소했다.

    이솜은 "그 후로 거울을 정말 많이 봤다"고 덧붙였다. 이솜은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에서 늘 삐딱하게 현실을 직시하는 말로 초를 치지만 자영(고아성)과 보람(박혜수)과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자 하는 유나 역을 맡았다.

    한편,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활약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