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부터 독특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특한 비주얼의 고아성, 이솜, 그리고 박혜수가 포스터 속에 담겨 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삼진그룹에 다니는 세 여직원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의 이야기를 담았다.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사원인 세 친구는 토익점수 600점이 넘으면 대리로 진급시켜 준다는 회사의 말에 가게 된 토익반에서 만나게 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1995년 을지로 거리에서 만날 법한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잔심부름을 하러 간 공장에서 우연히 폐수 무단 방류 사건을 알게 된 ‘자영’(고아성), 늘 삐딱하게 현실을 직시하는 말로 초를 치지만 ‘자영’과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자 하는 ‘유나’(이솜), 이번 사건을 통해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깨닫게 되는 ‘보람’(박혜수)의 우정과 연대가 영화 속에 유쾌하게 담길 예정이다.
한편,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열연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틸다스윈튼·안재홍·신현수" 고아성·이솜·박혜수의 최고의 호흡
- '삼토반' 이솜 "강하늘, 김신영 라디오 소식에 응원 전화"
- [스타톡] 이솜 "고아성·박혜수와 헤어지기 아쉬워 합숙…의지됐다"
- [스타톡] 고아성 "인스타그램에서 전작 말씀해주시는 분들 보면 행복"
- [스타톡] '삼토반' 이솜 "독립하면 '나혼자산다·온앤오프' 출연해보고파"
- [스타톡] 박혜수 "오정세 선배님은 진짜 요정이신 것 같아요"
- [종합]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이 가진 파이팅 그 자체=고아성X이솜X박혜수
- '삼토반' 박혜수 "고아성, 이솜과 실제 영화처럼 지냈다"
- '삼토반' 고아성·이솜·박혜수, 90년대에서 온 커리어우먼룩
- 이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 준비, 박혜수가 '거울' 보라더라"
- '삼진그룹영어토익반' 박혜수 "고아성·이솜 옆은 내자리" 다 계획이 있었다
- 이렇게나 매력적인 고아성·이솜·박혜수, '삼진그룹영어토익반' 포스터
- 고아성,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손현주·주지훈·문가영 한솥밥
- [오늘영화] 그래도 우리는 살아갑니다…김희애X고아성X김유정 '우아한거짓말'
- 고아성 "강함이란 타인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은 사람"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