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밀레 광고에서 장국영의 ‘맘보춤'울 완벽 재현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밀레의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 가쁘게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한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
햇볕 잘 드는 집 안을 배경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압칸 구스 다운’과 캐주얼한 ‘데쿠베 라운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등장하는 임영웅은 외출 후 부엌에 놓인 사과를 한입 깨물어 먹기도 하고 소파에 앉아 책을 읽다 스르르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
그러다 좋아하는 옷을 입고 음악에 취해 나 홀로 댄스를 추며 휴식을 맘껏 즐긴다. 밀레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 내레이션에는 임영웅이 직접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행복했던 찰나의 순간들을 소개하기도 한다.
-
- ▲ 0 F/W 밀레X임영웅 ‘슬기로운 영웅생활’편(Full ver.)
이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통해 선보인 ‘압칸 구스 다운’은 직조 원단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고 튜브형 경량 다운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한 가슴 쪽 배색 원단에는 밀레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일상복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밀레와 임영웅이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