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년대, 이렇게나 매력적인 세 여성이 있었다.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담아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속 이야기다.
11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합류했다. 고아성은 실무 능력은 퍼펙트하나 현실은 커피 타기 달인인 생산관리3부 ‘이자영’, 이솜은 미스터리 소설 마니아로 뼈 때리는 멘트의 달인인 마케팅부 ‘정유나’, 박혜수는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이지만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 달인인 ‘심보람’을 각각 맡았다. -
고졸도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는 회사의 말에, 회사 토익반으로 모여든 말단 사원들은 대리가 되면, 보조 업무가 아닌 진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부풀어 토익 공부에 매진하게 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90년대 향수를 물씬 느끼게 한다. 1995년 을지로를 배경으로, 당시 고졸 여사원들만 입었던 ‘삼진그룹’의 유니폼과 9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영화 속에 담겨진 90년 시대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1995년, 회사와 맞짱 뜨는 용감한 친구들”이라는 카피는 서로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그들의 우정과 숨겨진 드라마를 기대하게 한다.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그려낼 세 친구의 우정과 연대, 그리고 성장이 담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틸다스윈튼·안재홍·신현수" 고아성·이솜·박혜수의 최고의 호흡
- '삼토반' 이솜 "강하늘, 김신영 라디오 소식에 응원 전화"
- [스타톡] 이솜 "고아성·박혜수와 헤어지기 아쉬워 합숙…의지됐다"
- [스타톡] 고아성 "인스타그램에서 전작 말씀해주시는 분들 보면 행복"
- [스타톡] '삼토반' 이솜 "독립하면 '나혼자산다·온앤오프' 출연해보고파"
- [스타톡] 박혜수 "오정세 선배님은 진짜 요정이신 것 같아요"
- [종합]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이 가진 파이팅 그 자체=고아성X이솜X박혜수
- '삼토반' 박혜수 "고아성, 이솜과 실제 영화처럼 지냈다"
- '삼토반' 고아성·이솜·박혜수, 90년대에서 온 커리어우먼룩
- 이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 준비, 박혜수가 '거울' 보라더라"
- '삼진그룹영어토익반' 박혜수 "고아성·이솜 옆은 내자리" 다 계획이 있었다
- "맞짱뜨러왔다" 고아성·이솜·박혜수, '삼진그룹영어토익반' 포스터 공개
- 고아성,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손현주·주지훈·문가영 한솥밥
- [오늘영화] 그래도 우리는 살아갑니다…김희애X고아성X김유정 '우아한거짓말'
- 고아성 "강함이란 타인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은 사람"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