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서장훈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모델로 발탁됐다.
서장훈은 그간 다양한 방송에서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자신의 최애 아이스크림으로 꼽으며 냉동실에 피넛버터 크런치를 가득 채워두고 ‘1일 1통’ 한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올가을 시즌을 겨냥한 ‘하겐더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선정된 서장훈은 그간 다양한 방송에서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자신의 최애 아이스크림으로 꼽으며 냉동실에 피넛버터 크런치를 가득 채워두고 ‘1일 1통’ 한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된 서장훈과 같이 많은 소비자들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맛과 퀄리티를 경험하고 하겐다즈에 ‘입덕’할 수 있도록 ‘하겐더쿠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을 시즌 유독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삼총사 (마카다미아 넛·피넛버터 크런치·브라우니 마키아또)를 선보이고, 이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하겐다즈 삼총사는 고품질의 원재료만이 구현할 수 있는 하겐다즈만의 차별화된 플레이버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신선하고 깊은 풍미가 돋보여 가을과 잘 어울리는 맛을 자랑한다. 서장훈을 하겐다즈에 처음으로 입덕시킨 ‘마카다미아 넛’부터 캐러멜라이즈드 솔티 땅콩 토핑이 어우러진 ‘피넛버터 크런치’, 마지막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의 맛이 돋보이는 ‘브라우니 마키아또’까지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