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브라더스가 ‘DC팬돔(DCFanDome)’ 세부 일정을 추가 공개했다.
‘DC팸돔’은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와 슈퍼빌런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가상 팬 이벤트로 한국시간으로 23일 오전 2시부터 24시간 동안 ‘DC팬돔닷컴(DCFanDome.com)’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
23일 새벽 2시에 오픈 예정인 ‘슈퍼히어로의 전당’에서는 짐 리가 디자인한 그래픽 세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리우드 배우, 감독, 제작자 등 300여 명의 참석자를 볼 수 있으며, 영화, TV, 게임, 코믹스 관련 독점 공개도 예고됐다. ‘슈퍼히어로의 전당’은 8월 23일 새벽 2시부터 8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 2번 더 재방송되므로 팬들은 DC팬돔 사이트에 24시간 이내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9월 13일 새벽 2시에는 팬들이 직접 일정을 만들어 체험할 수 있는 ‘멀티버스 체험’이 공개될 예정이다. 멀티버스 체험은 공개된 프로그램 중 원하는 섹션을 선택해 자신이 직접 일정을 만들어 24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워너브라더스코리아는 팬들의 최상의 경험을 위해 ‘멀티버스 체험’은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접속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확정되는 대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외에 9월 13일에는 DC 키즈 팬돔(DCKidsFanDome.com)도 오픈해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DC팬돔 행사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총 9가지의 언어로 제공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