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키가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 3위 쯔위, 2위 전소미… 1위는?

기사입력 2020.08.10 14:45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키가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나 5cm만 주라" 키가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 1위는 그룹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차지했다. 장원영은 2004년생 17살로, 171cm라는 어른스러운 큰 키에 아기 같은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로 반전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큰 키에 긴 팔과 다리에서 나오는 또렷하고 예쁜 춤 선이 장점으로 꼽힌다. 그는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훤칠하다' 35%, '빛나는' 23%, '아름다운' 18%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2위는 가수 전소미가 뽑혔다. 2016년 중3이던 아이오아이 시절부터 큰 키에 시원스러운 외모로 사랑받은 그는 169cm 장신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걸크러쉬 면모로 강력한 여성 팬덤을 가진 스타다.

    3위에는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가 꼽혔다. 신장 172cm로 그룹 내 최장신 멤버이자 막내인 쯔위는 도도한 외모와 대비되는 털털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팬들로부터 '역시 막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여자친구 소원, 아이즈원 안유진, 위키미키 김도연 순으로 키가 큰 여자 아이돌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