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뽕숭아학당’ 김준현, 먹방 클래스 오픈…임영웅과 감동 듀엣 공개

기사입력 2020.07.29 21:00
  • 먹방 레전드 김준현이 ‘뽕숭아학당’을 찾아왔다.

    오늘(29일)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12회에는 먹방계의 레전드 개그맨 김준현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먹방 클래스를 선보인다.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김준현은 미스터트롯 F4를 향해 “멤버들 꼬락서니가 너무 말랐다. 이러면 큰일”이라며 네 사람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특산물이 많기로 유명한 강원도의 대표 맛집을 찾아가는 먹방 여행길에 올랐다.

    ‘뽕숭아학당’이 시작되기 전부터 애타게 먹방 수업을 원했던 임영웅은 김준현과 즉석에서 듀엣을 결성해 김준현이 ‘미스터트롯’ 경연 때 들었던 노래 중 최애곡이라고 밝힌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로 감동의 하모니를 펼치기도 했다. 노래를 부르던 김준현이 벅차오르는 감정에 울컥하자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경연 이후 5개월 만에 다시 이 노래를 불러 감회가 남다르다. 다른 사람이 진심을 담아 이 노래를 부르는 걸 처음 봤다”며 공감을 나타냈다.

    또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김준현이 소개한 닭볶음탕 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먹팁과 남다른 먹방 명언을 전수받으며 ‘먹방 꿈나무’로서의 가능성을 엿보였다.

    임영웅과 김준현의 감동적인 하모니와 역대급 먹방은 7월 2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