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뽕숭아학당’ 임영웅-조성모, 비 내리는 날의 감성 듀엣 공개

기사입력 2020.07.22 21:00
  • 임영웅과 조성모가 비가 내리는 밤에 어울리는 감성 듀엣을 공개한다.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오늘(22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1회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발라드 레전드 조성모가 출연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함께 여름밤을 촉촉이 적시는 ‘우중(雨中) 감성 클래스’를 선보인다.

    경기도 가평의 ‘뽕 하우스’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던 미스터트롯 F4 앞에 ‘아시나요’를 열창하며 깜짝 등장한 조성모는 장인, 장모님이 ‘미스터트롯’ 찐팬이라면서 “장인, 장모님께 점수도 따고 미스터트롯 F4와 동네 형, 동생으로 편하게 놀다 가고 싶다”고 ‘뽕 하우스’를 방문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조성모는 장모님이 선물한 장어 10kg를 꺼내 한밤의 장어 파티를 펼쳤다.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장작불에 올린 장어 구어로 먹방을 펼친 이들은 가요계 선후배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동갑내기인 장민호와 조성모는 8년 전 오디션에서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고, 임영웅은 가요계 선배이자 인생 선배인 조성모에게 ‘결혼은 어떤 여자와 하면 좋은지’에 대한 조언을 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탁은 조성모가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파리의 연인’ 주인공 박신양으로 변신해 폭풍 연기력을 선보여 현장을 뒤흔들었다. 이에 임영웅은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와 함께 ‘파리의 연인’ OST인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를 열창했고, 비 내리는 날과 어울리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취한 조성모가 목소리를 더해 두 사람의 감성 듀엣 무대가 완성됐다.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 사진 제공=TV CHOSUN ‘뽕숭아학당’

    제작진 측은 “미스터트롯 F4와 발라드 장인 조성모가 만났다는 사실 만으로도 색다른 힐링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름밤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미스터트롯 F4와 조성모의 ‘우중(雨中) 감성 클래스’는 7월 22일(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