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미스터트롯 TOP7과 현역7의 노래가 오늘(17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
‘사랑의 콜센타 PART15’ 앨범에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5회에서 부른 노래 14곡이 수록됐다.
이 중 TOP7의 노래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제3한강교’와 ‘젊음의 노트’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쓰러집니다’, 영탁의 ‘거울도 안 보는 여자’, 이찬원의 ‘우연히’, 정동원의 ‘사랑 반 눈물 반’, 김호중과 김희재가 함께 부른 ‘사랑했지만’이다.
현역7의 노래로는 신유, 박구윤, 신성, 최현상, 소유찬, 박서진, 장송호가 함께 부른 ‘첫차’와 신유의 ‘애가 타’, 박서진의 ‘사모’, 박구윤의 ‘십오야’, 최현상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포함됐다.
이 밖에 김호중과 박구윤이 함께 한 ‘나 가거든’과 임영웅, 영탁, 최현상, 소유찬의 ‘정말 사랑했을까’까지 ‘미스터트롯’ TOP7과 현역7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함께 수록됐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15’ 앨범에 수록된 총 14곡의 음원은 7월 17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