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지점프, 백팩킹 등 임영웅의 버킷리스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오늘(8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9회는 ‘여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금까지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임영웅의 리얼 버라이어티가 펼쳐진다.
-
임영웅은 버킷리스트였던 ‘백패킹’을 위해 캠핑 장비를 꾸리고, 캠핑과 관련 폭풍 검색을 하는 등 의지를 불태웠다. 또한 바쁜 스케줄로 한동안 방문하지 못한 오래된 단골집을 찾아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자유를 만끽했다.
임영웅은 캠핑장을 가는 길에 마주친 모교를 깜짝 방문하기도 했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며 연습 중인 후배들을 위해 피자를 사는 등 ‘통 큰 후배 사랑’을 드러낸 임영웅은 모교에 전설처럼 내려온다는 ‘임영웅, 전설의 화장실 선배’ 풀스토리가 공개되자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대학 시절 ‘10학번 히어로’ 임영웅의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일으킨다.
-
오늘 방송에는 임영웅이 평소 듣는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일명 ‘망치고기’라고 불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임영웅의 스페셜한 쿡방이 공개된다. 또한, ‘나 홀로 캠핑’을 즐기던 임영웅을 전혀 예상치 못한 손님이 찾아온다고 전해져, 캠핑장에 깜짝 등장한 손님은 누구일지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함께 또 하나의 버킷리스트인 ‘번지점프’에도 나선다. 영탁과 장민호는30번째 생일을 맞은 임영웅을 위해 어디에도 없는 번지점프대 위 생일 파티를 열어주었고, 임영웅은 형들의 축하와 함께 30대 첫 생일에 번지점프에 도전했다고 해 과연 그가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
무대 뒤 임영웅의 솔직한 모습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번지점프 도전기가 공개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9회는 7월 8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