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을 맞아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수영장 이용과 함께 가성비 높은 호캉스 패키지 2종과 SNS 이벤트로 준비됐다.
4인 가족 기준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고객이 안심하고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간 거리를 일정 간격 유지한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수질 점검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친다.
먼저, ‘써머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2주 전 예약 시 기존 상품 대비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혜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야외수영장과 키즈존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예약은 8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6월 24일~8월 31일 중 원하는 일정에 방문하면 된다. 성수기를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 프렌들리’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알찬 혜택들로 구성됐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권, ‘온더플레이트’ 4인 조식,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제공한다. 물놀이 후 각종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이용권 4인 ▲피트니스 이용권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담았다. 내달 12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기간에 이용 가능하며 프미리어 디럭스 객실 기준 32만원(VAT 별도)부터다.
호텔 투숙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야외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총 15명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식사권, 프랑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써머 에코백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