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이어 ‘뉴틴’ 광고 모델로 전역 후 본격 활동을 알렸다.
-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은 김수현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지난해 7월 전역 후, ‘호텔 델루나’와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 등장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수현은 6월 20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복귀 소식을 전하며 그 동안 기다리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
- ▲ [ 뉴틴 '김수현' ] 인쇄 광고 촬영 인터뷰 & 메이킹 영상 (Kim soo hyun - Nutine CF making interview)
또한,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뉴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제대 후 남성미가 배가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특히, 뉴틴 광고를 촬영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현장 메이킹 영상이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되며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김수현은 여전히 훈훈하고 건강한 모습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설레게 만들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한편, 뉴틴(Nutine)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은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