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더 오래 호캉스 누리고 가세요~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숙박 시간 늘린 국내 호텔 12곳

기사입력 2020.06.05 11:17
  • 국내 호캉스족이 많아지면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호텔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반값할인, 1+1 이벤트 등 요즘 줄 수 있는 건 다 내주는 호텔업계에서 이젠 투숙 시간까지 늘려준다. 오후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이 기본이던 호텔업계에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바람이 불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국내 최장 36시간 머물 수 있는 ’36 아워 스테이’


    서울드래곤시티가 6월 한 달 동안 24시간에 반나절을 더한 총 36시간 동안 숙박 가능한 ’36 아워 스테이(36 Hours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 여유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아침 9시 체크인, 다음날 저녁 9시 체크 아웃으로 최대 36시간 머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에 31층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 맥주 또는 와인 2잔 이용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주말 런치 할인권, THE 26의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할인권 등 각종 F&B 할인권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1박 기준 노보텔 스위트 21만 4500원(부가세 포함)~이며, 노보텔은 14만 3,000원(부가세 포함)부터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스테이 앳 호텔 30 패키지(Stay at Hotel 3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6월 30일(화)까지 당일 12시 얼리 체크인과 익일 18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시간 동안 호텔을 누리는 ‘스테이케이션 위한 여유있는 스테이 앳 호텔 30 (Stay at Hotel 30)’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더 오래 호캉스 누리고 가세요~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숙박 시간 늘린 국내 호텔 12곳

    온종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동시에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 조선델리 대표 메뉴로 구성한 테이크 아웃 런치 박스 혹은 해물파전 및 막걸리가 어우러진 인룸 다이닝 서비스 중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그 밖에,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 부대시설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비즈니스 디럭스 타입 기준 1박 22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르 메르디앙 서울, 클럽 라운지 무제한 이용 가능한 ’30시간의 호캉스(30 Hours Stay)’


    르 메르디앙 서울이 안전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 둘만의 호캉스를 보내고 픈 이들을 위한 ’30시간의 호캉스(30 Hours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 ’30시간의 호캉스’는 얼리 체크인(10am) & 레이트 체크아웃(4pm) 혜택은 물론, 호캉스의 꽃이라 불리는 클럽 라운지만의 공간과 식음 서비스를 30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이 포함돼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밖에, 유러피안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의 조식 및 투숙 기간 내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 핀란드식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까지 포함해 제공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4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30시간 룸콕하며 휴식 즐기는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 안에서 늘어지는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룸콕 패키지 Enjoy Your 30 Hours!를 선보인다.

  •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3만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 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며, 식음 크레딧 3만원은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취사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보다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와 디럭스 객실 타입이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5만 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집콕으로 지친 마음 달래 줄 30시간의 호캉스 ‘30시간의 휴식’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에서 30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패키지는 주중 한정으로 30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전 10시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으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 이용 시 손보습을 위한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30ml)을 선착순 20팀에게 증정한다. 가격은 8만원(10% 세금 별도)이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콕’ 30시간 스테이 인 룸 (30 hours Stay In Room)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호텔 룸에서 여유롭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콕(호텔 콕)' 30시간 스테이 인 룸 (30 hours Stay In Room)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10시 얼리 체크인하여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6시간 동안 호텔 체류시간이 더 연장되어 온 종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함께 ‘인 룸(In-room)’ 다이닝 옵션이 포함된 상품이다.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피자, 까르보나라 그리고 콜라 등이 함께 제공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5만8백원(10% 부가세 별도)부터 이며 6월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찐찐’찐’이야~ 27시간, 31시간 패키지


    목시서울인사동은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1박 이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찐찐 ‘찐’이야 ~ 27시간, 31시간 패키지를 준비했다.

  • 주중에는 오전11시 얼리 체크인 하여 다음날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총 31시간 동안 호텔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주말은 오전11시 얼리 체크인 하여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27시간 동안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용 고객에게 간식 팩, 웰컴드링크가 제공되며, Play 라운지 및 보드게임, 피트니스 등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2,000원부터다.(세금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이와 함께 쾌적한 객실에서 보내는 스테이케이션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아이들과 실내에서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가족을 위해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는 청결 유지를 위한 키즈 배스 어메니티와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키즈 배스 로브를 증정하며, 7세 이하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기존 오후 4시 체크인, 오후 12시에 체크아웃에서 탈피하여 도착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밖의 공간에서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 구강 청결제 등으로 구성된 위생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덜 30일까지 예약 시 7월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27만원(세금 별도)부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주말 한정 특별 패키지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여 총 24시간동안 호텔에 머무르며 투숙할 수 있는 주말 한정 특별 패키지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Stay & Relax Package)’를 선보인다.

  •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Stay & Relax Package)’ 이용 고객에게는 청정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당 인룸 다이닝 크레딧 2만원과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의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체크인 기준으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9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자유로운 체크인&아웃에 어린이 2명 조식 무료 제공 ‘스테이 & 릴렉스 24’


    포포인츠 강남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하면 되는 가성비 만점의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를 선보인다.

  • 압구정 일대가 시원하게 보이는 시티뷰에서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명뿐만 아니라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시그니처 홈메이드 피칸 타르트 1판을 함께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룸 기준 17만 6000원(부가세 불포함)부터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4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위크데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몸과 마음의 온전한 휴식과 안정을 가져다 줄 ‘레이지 위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 최고급 침구류와 기능성 베개를 갖춘 객실 1박, 2인 조식, 오후 3시까지의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을 보장하며 가격은 10만 2천원부터다. 한편,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을 적용 받아 만 12세 미만 소인은 성인과 함께 투숙 시,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테이 & 릴렉스 24’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누릴 수 있는 ‘스테이 & 릴렉스 24’ 익스피리언스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과 각종 호텔 레스토랑 및 인-룸 다이닝 등 원하는 기호에 따라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9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