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던킨이 5월에는 '브롤스타즈 비치타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롤스타즈는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SUPERCELL)의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브롤스타즈 비치타월 프로모션은 던킨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롤스타즈 비치타월’을 4,90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다.
‘브롤스타즈 비치타월’은 대형 ‘비치 타월(1종)’과 모자가 달린 ‘후드 타월(2종)’ 두 종류다. ‘비치 타월’은 가로150cm, 세로 8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브롤스타즈의 여러 캐릭터가 함께 그려져있다. ‘후드 타월’은 캐릭터 ‘레온’, ‘엘프리모’를 각각 형상화했으며, 타월에 달린 후드를 뒤집어 쓰면 캐릭터의 얼굴 모양이 완성된다. ‘브롤스타즈 비치타월’은 모두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5월 15일부터 ‘브롤스타즈 비치타월’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전체 3종의 비치타월 중 1종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한편, 던킨은 5월 신제품으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브롤스타즈 도넛 3종(브롤스타즈 링도넛,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라인프렌즈는 슈퍼셀과 ‘브롤스타즈’ IP에 대한 글로벌 공식 라이센싱 파트너십을 맺고, ‘브롤스타즈’의 다양한 공식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