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신규 대륙 및 지역, 신규 서버 공개
1일부터 15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참여자 대상 ‘1주년 사전예약 보상 상자’ 지급
1일부터 15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참여자 대상 ‘1주년 사전예약 보상 상자’ 지급
-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고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월 16일 진행 예정인 ‘어둠의 땅’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대륙 및 지역과 신규 서버 ‘데로스’ 오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마련된다.
이에 앞서 이달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전설 탈 것’, ‘전설 의상’, ‘다이아’, ‘뿔테안경’ 등이 담긴 ‘1주년 사전예약 보상 상자’를 선물한다.
트라하는 지난해 4월 국내 양대 마켓에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전체 크기가 여의도 면적 16배에 달하는 오픈필드를 바탕으로 무기를 교체하면 직업이 바뀌는 ‘인피니티 클래스’, 불칸과 나이아드 두 진영의 ‘대규모 RvR’, 미니게임을 접목한 ‘전문기술’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트라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넥슨, 옥션과 손잡고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 오픈
- 넥슨, 글로벌 엔터사에 1조8000억 투자...2조원 현금 모은 이유? 넥슨은 계획이 다 있구나
- 넥슨 '엘소드', 두번째 나눔 프로젝트 진행...보육시설 내 놀이공간 마련
- 넥슨,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21% 감소...국내 분기 최대 매출 기록 했지만 中 매출 감소 영향
- 넥슨, 신규 사내 보육시설 ‘도토리소풍 넥슨 별 어린이집’ 개원
- 넥슨네트웍스, 2020년 상반기 제주 본사 공개채용 실시
- 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 원 전달
- 넥슨식 언택트 마케팅, 브이포티비부터 랜선 축구 대회 등 게임의 순기능 주목
- [인터뷰] 넥슨 트라하 출시 1주년, 개발사 모아이게임즈 인터뷰 “기존∙복귀∙신규 유저가 함께 어울렸으면"
- 넥슨과 SKT 손잡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새로운 재미와 경험 제공"
- 넥슨, 첫 번째 '트라하' 유저 간담회 개최
- 넥슨, 피파 모바일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TOP 10에 오르며 흥행 3연타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