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TV 속 그 제품 어디 것? ‘부부의 세계’ 박선영, 세련되고 지적인 패션의 포인트가 된 미니백

기사입력 2020.04.01 15:06
  •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3월 27일 방송된 1회에서는 모든 것이 완벽했던 지선우(김희애 분)가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의 배신을 맞닥뜨리기까지의 불안과 의심, 거짓과 배신이 끊임없이 맞물리며 극강의 흡입력을 선사했다.

  • 사진 출처=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출처=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방송 화면 캡쳐

    극 중 김희애의 지인 고예림 역을 맡은 박선영은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섬세한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박선영의 지적인 패션에 포인트로 연출한 미니백은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의 모드백으로 알려졌다.

  • 사진 출처=칼린 ‘모드백’
    ▲ 사진 출처=칼린 ‘모드백’

    이 가방은 칼린의 베스트셀러로 실용적인 컴팩트 사이즈에 유니크하고 세련된 무드의 악어 엠보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또 다양한 컬러 및 체인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단숨에 안방을 압도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한다.

최신뉴스